경북도체육회, 회원종목단체장 간담회 개최

발행일 2022-01-26 13:19:46 댓글 0 글자 크기 키우기 글자 크기 줄이기 프린트
26일 구미 호텔금오산에서 열린 회원종목단체장 간담회에서 김하영 경북도체육회장을 포함한 지역 40개 회원종목단체장들이 한 자리에 모여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경북도체육회가 26일 구미 호텔금오산에서 40개 종목단체장이 참석한 회원종목단체장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는 경북체육의 중추적 역할을 담당하고 있는 회원종목단체와의 소통과 정보 공유로 상생 도모를 위해 마련됐다.

올해 도체육회는 현안 사항과 주요 업무 추진계획을 보고하고 계획된 각종 사업이 성공적으로 추진될 수 있도록 회원종목단체의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했다.

또 회원종목단체들로부터 경북체육 발전을 위한 다양한 의견과 종목단체의 애로사항을 수렴하고 대안을 마련해 나가기로 했다.

이날 김하영 경북도체육회장은 “코로나19 속에서도 지난해 제102회 전국체전과 제59회 경북도민체전을 무사히 치른 만큼 도체육회에서 계획한 일련의 사업들이 성공적으로 추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안정적인 예산확보, 재정자립기반 조성, 체육인의 복지향상 등 해결해야 하는 과제가 많이 있으나 현장의 의견을 최대한 반영해 다양한 방법을 통해 해결방안을 강구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김종윤 기자 kjyun@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