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자유총연맹 박철규 성주군지회장, 2021 경북 자유수호 안보다짐대회 대통령상 수상

발행일 2021-12-04 10:00:00 댓글 0 글자 크기 키우기 글자 크기 줄이기 프린트
‘2021 경북 자유수호 안보다짐대회’에서 한국자유총연맹 박철규 성주군지회장(오른쪽)이 이철우 경북도지사로부터 대통령상 상장을 전달 받고 있다.


한국자유총연맹 박철규 성주군지회장이 최근 열린 ‘2021 경북 자유수호 안보다짐대회’에서 대통령상을 수상했다.

박 회장은 행복한 대한민국을 만드는데 주춧돌 역할을 수행해 왔을 뿐만 아니라, 조직 활성화와 자유민주주의 신장 활동에 기여하고 있다.

그는 2003년부터 한국자유총연맹 성주군지회 청년 회원을 시작으로, 2018년부터 현재까지 성주군지회장을 역임하고 있다.

특히 자유민주주의 수호와 평화 통일 기반 조성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다양한 자원 봉사 활동도 전개하고 있다.

박철규 지회장은 “대통령상을 받게 돼 기쁘고 영광스럽지만 한편으론 책임감에 어깨가 무겁다”며 “거의 20년 동안 한국자유총연맹 활동을 해오며 ‘봉사’와 ‘기부’는 나의 또 다른 생활이 됐지만, 앞으로도 이웃을 위해 봉사하고 헌신하며 후배들에게 솔선수범하는 삶을 이어 가겠다”고 전했다.

이홍섭 기자 hslee@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