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경시-조달청, ‘문경여행상품’ 홍보 업무협약 체결

발행일 2021-06-22 17:38:06 댓글 0 글자 크기 키우기 글자 크기 줄이기 프린트
고윤환 문경시장(오른쪽에서 네번째)과 신봉재 대구지방조달청장(오른쪽에서 세번째)이 ‘문경여행상품’ 나라장터 홍보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문경시와 대구지방조달청이 22일 문경시청에서 ‘문경여행상품’ 나라장터 홍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 체결은 공공조달을 통한 문경관광 다각화 실현을 위해 진행됐다.

양 기관은 협약에 따라 문경여행상품 발굴 및 조달서비스를 등록하고, 문경여행상품의 홍보 및 판로지원 등 문경관광의 활성화 및 홍보를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시는 이번 협약에 발맞춰 문경의 대표적 관광명소인 문경새재, 단산 모노레일 등을 중심으로 한 ‘문경새재 권역’ 여행 상품과 에코랄라, 오미자테마터널 등 다양한 체험지를 갖고 있는 ‘가은·마성권역’ 여행 상품을 준비했다.

고윤환 문경시장은 “이번 협약으로 문경여행상품이 적극 발굴돼 공공 조달시장에서 안정적으로 판매되는 등 관광객 유치 및 지역경제에 활력을 일으키는 계기가 마련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김형규 기자 kimmark@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많이 본 대구뉴스

많이 본 경북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