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캐쳐, 깨알 웃음 '사하라' 자제 제작 MV 공개

발행일 2020-03-12 16:55:08 댓글 0 글자 크기 키우기 글자 크기 줄이기 프린트
드림캐쳐의 '사하라' 자체 제작 뮤직비디오 / 사진=드림캐쳐컴퍼니 제공


그룹 드림캐쳐가 팬들을 위한 깜짝 선물을 안겼다.

드림캐쳐컴퍼니는 지난 11일 공식 SNS 채널에 첫 정규앨범 'Dystopia : The Tree of Language'의 수록곡 'SAHARA'의 자체 제작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SAHARA'의 뮤직비디오는 드림캐쳐가 타이틀곡 'Scream' 활동 중 틈틈이 직접 촬영한 작품. 멤버들은 'SAHARA'의 의미심장한 가사를 직관적으로 익살스럽게 표현, 무대 위에서 만나지 못했던 다양한 매력과 위트를 담아냈다.

드림캐쳐 기존 뮤직비디오들이 특유의 스토리를 담아내 사랑을 받았다면, 'SAHARA'의 뮤직비디오는 멤버들의 깨알 같은 웃음 포인트를 만날 수 있다는 점에서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이끌어냈다.

드림캐쳐컴퍼니는 "첫 정규앨범에 보내주신 팬 여러분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SAHARA'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게 됐다"면서 "이번 뮤직비디오가 전 세계 '인썸니아(InSomnia)'에게 좋은 선물이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드림캐쳐는 'Dystopia : The Tree of Language'의 타이틀곡 'Scream' 방송 활동을 마무리하고 잠시 휴식을 취하고 있는 상황. 이들은 곧 새로운 모습으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박금환 기자 khpark@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