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안 전남편? 이병헌 동생 이지안 이혼? 이지안 나이? 자녀?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시즌2, 이지안 싱글 하우스 공개 "아이 3명 이상 낳고 싶다"

발행일 2020-03-11 12:50:14 댓글 0 글자 크기 키우기 글자 크기 줄이기 프린트
사진= MBN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2' 제공
이지안 전남편, 이병헌 동생 이지안 이혼, 이지안 나이, 자녀가 궁금한 가운데 이지안이 데뷔 후 처음으로' 러블리'와 '럭셔리'가 공존하는 싱글 하우스를 공개한다.

11일(금일) 방송하는 MBN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2(이하 우다사2)’에서 이지안은 7마리의 반려 동물과 함께 사는 일상을 가감 없이 보여줄 예정이다.

1996년 미스코리아 진 출신이자 39년차 배우 이지안은 오랜만에 ‘우다사2’를 통해 방송에 얼굴을 내비친다는 소식을 알려 화제를 모았다. 이지안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인생의) 상처로 인해 쉬쉬 하고 싶었던 부분이 있었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조금씩 극복하게 됐다. 이제 사람들 앞에서 당당히 이야기하고 싶어서 출연을 결심하게 됐다”고 속마음을 털어놓았다.

특히 이지안은 이 곳에서 무려 7마리의 반려견, 반려묘와 함께 살고 있어 소위 ‘개엄마’ 겸 ‘집사’의 역할을 수행(?) 중이다. 오전에 일어나자마자 세수도 안한 채, 반려동물들을 위한 맞춤형 식단 준비에 돌입하는 것. 7마리의 반려동물들의 식사를 다 챙긴 후에야 그는 자신을 위한 밥상을 차렸다. 이 모습을 VCR로 지켜보던 신동엽은 “동물 프로그램 녹화인 줄 알았다”고 말해 폭소를 유발한다.

이지안은 자신의 일상을 '우다사' 멤버들에게 VCR로 공개한 뒤, 결혼과 2세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밝혀 눈길을 끈다. 그는 "아이를 낳게 되면 3명 이상 낳고 싶다"면서 '냉동 난자' 시술을 언급한다. 이에 박은혜와 김경란도 '폭풍' 관심을 드러내 때 아닌 '냉동 난자' 토론의 장이 펼쳐지기도 한다.

이지안은 2012년 한 살 연상의 회사원과 결혼했지만 4년뒤 합의 이혼했다.

한편 이지안 나이는 44세이며 자녀에 대해 정확히 알려진 바 없다.

신정미 기자 jmshin@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많이 본 대구뉴스

많이 본 경북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