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우성 나이? 이승철 나이? 도올 김용옥 나이? 도올학당 수다승철, 정우성 첫 게스트로 출연...정우성 "17살에 자퇴"

발행일 2020-03-11 12:49:16 댓글 0 글자 크기 키우기 글자 크기 줄이기 프린트
사진=KBS2 '도올학당 수다승철' 제공
정우성 나이, 이승철 나이, 도올 김용옥 나이가 관심인 가운데 정우성이 강연토크쇼 '도올학당 수다승철'의 첫 번째 게스트로 출격한다. 

11일(금일) 오후 11시10분 처음 방송되는 KBS 2TV 강연토크쇼 '도올학당 수다승철'에서는 첫 게스트로 정우성이 출연해 도올 김용옥과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진다.

'도올학당 수다승철' 첫 회에서는 인생을 살아가는 데 있어 꼭 필요한 '배움의 즐거움'에 대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정우성은 도올 만난 뒤 "연예인 보는 것 같다"며 눈을 떼지 못했다. 평소 도올 강연을 인터넷으로 찾아 꾸준히 볼 정도로 도올 바라기라는 정우성은 도올 사랑은 언제부터 시작된 건지, 도올과 정우성의 특별한 인연 등을 털어놨다.

그러면서 정우성은 자신이 17살에 자퇴 결정을 했던 것을 회상하며 "저희 어머니는 아무 말씀도 안하셨다"라고 말해 궁금증을 높였다. 아들의 자퇴 결정을 듣고 아무말 없이 허락해주셨다는 어머니의 모습을 정우성은 벌써 30년도 지났지만 잊을 수가 없다고 밝히기도 했다.

한편 정우성 나이는 48세, 이승철 나이는 55세 도올 김용옥 나이는 73세다.

신정미 기자 jmshin@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많이 본 대구뉴스

많이 본 경북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