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BC '라디오스타' 제공

god 박준형 나이? 박준형 아내? 국적? 혼혈? 라디오스타 출연 속 주목...박준형 "god 시절 동생들에게 미안" 고생담에 눈물

god 박준형 나이, 박준형 아내, 국적, 혼혈이 궁금한 가운데 박준형이 god 시절 고생담을 털어놓다 눈물을 흘렸다.

4일(금일) 11시 5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는 양준일, 박준형, 리아킴, 라비가 출연하는 '재생을 부르는 사람들' 특집으로 꾸며진다.

박준형이 과거 god 시절 고생담에 눈물을 흘린다. 특히 맏형이었던 그는 “(동생들에게) 해줄 수 있는 게 없어서 너무 미안했다”고 당시 심정을 털어놓기도. 갑작스러운 그의 눈물에 분위기가 숙연해진 것도 잠시, 그가 뜻밖의 행동으로 분위기를 반전시켜 궁금증이 증폭된다.

또한 박준형이 어린 시절의 안타까운 사연도 털어놓는다. 힘든 어머니를 위해 무려 9살 때부터 아르바이트를 시작했다는 것. 이어 어머니의 내복 냄새를 맡고 운 기억도 담담하게 풀어내 모두의 가슴을 먹먹하게 했다고 전해진다.

그런가 하면 박준형이 '딸바보' 면모로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한다. 요즘 딸을 향한 지독한 짝사랑 중이라고. 그는 딸이 아내만 찾는다며 서운한 마음을 내비쳐 웃음을 더한다.

가수 god 박준형 나이는 52세며 박준형 아내 직업 및 나이는 38살의 승무원이다.

한편 박준형 국적은 미국이며 혼혈은 아니다.

신정미 기자 jmshin@idaegu.com
저작권자 © 대구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