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천 상무 2024시즌 회원 모집 안내문. 김천상무프로축구단 제공
▲ 김천 상무 2024시즌 회원 모집 안내문. 김천상무프로축구단 제공
김천상무프로축구단은 다음 달 13일까지 ‘My Team, My Player’ 2024시즌 회원과 ‘리틀슈웅2024’ 어린이 시즌 회원 모집을 시작한다고 30일 밝혔다.

30일부터 시작된 ‘My Team, My Player’ 시즌 회원 모집은 2월13일까지 온라인 티켓링크와 구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프리오더로 진행된다. ‘리틀슈웅2024’ 어린이 시즌 회원은 선착순 100명 한정 가입으로 진행된다.

김천 상무는 ‘My Team, My Player’ 시즌 회원에게 특별 패키지를 제공한다. 패키지 중 시즌 회원 카드는 포토 카드 형태로 최애 선수 선택 시, 카드 앞면에 선수 사진과 사인이 인쇄된 ‘My Player’ 시즌 회원 카드로 발급된다. 더불어 해당 선수의 응원 타올과 랜야드, 캐릭터 파우치를 증정한다.

2024시즌 회원은 시즌 동안 예매 및 발권 없이 지정좌석제 이용이 가능하며, 시즌권 전용 게이트로 즉시 입장할 수 있다. 매 경기 프로선수단 하이파이브 행사 참여와 시즌 중 1회 플레이어 에스코트의 기회가 주어진다. 이 외에도 럭키드로우 행사 참여 등 시즌 회원만의 다양한 혜택이 준비돼 있다.

2024시즌 새로 런칭한 ‘리틀슈웅2024’ 어린이 시즌 회원은 초등생 이하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다. 구성품은 시즌 회원 카드, 랜야드, 의류, 캐릭터 짐색이 포함됐다.

2024시즌 어린이 시즌 회원 또한 시즌 동안 예매 및 발권 없이 지정좌석제 이용, 매 경기 프로선수단 하이파이브 행사 참여 기회가 주어진다. 해당 혜택은 성인 시즌 회원과는 다르게 동반 2인이 함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 시즌 중 1회 플레이어 에스코트 기회 제공과 더불어 어린이 시즌 회원만의 혜택으로 출석 체크 이벤트와 어린이 축구교실 및 팬 사인회 행사 등도 준비돼 있다.

이처럼 다채로운 혜택을 누릴 수 있는 ‘My Team, My Player’ 시즌 회원은 20만 원, ‘리틀슈웅2024’ 어린이 시즌 회원은 12만 원으로 가입할 수 있다.



김명규 기자 kmk@idaegu.com
저작권자 © 대구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