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타랩 슈마멜 바디케어 제품 첫선…소비자관심||김태희, 소비자와 회원 100명과 소통… 웃

▲ 19일 리먼코리아가 마련한 보타랩 브랜드데이 행사에 전속모델 김태희와 진행자들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 19일 리먼코리아가 마련한 보타랩 브랜드데이 행사에 전속모델 김태희와 진행자들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프리미엄 퍼스널케이 브랜드 ‘보타랩’ 브랜드데이 행사가 전속모델 김태희 등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이날 보타랩 슈아멜 바디케어 제품이 처음 선보이면서 실시간 스트리망 방송조회수 9만여건을 기록하는 등 소비자들의 비상한 관심을 끌었다.

리만코리아는 19일 브랜드 보타랩의 브랜드데이 행사를 보타랩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실시간 스트리밍 방송을 통해 개최했다.

보타랩 첫 번째 행사인 보타랩 브랜드데이는 코로나19 상황에 발맞춰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을 준비하는 언택트(비대면) 행사라는 점에서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브랜드데이 행사에는 보타랩 헤어케어 모델 김태희와 보타랩 바디케어 모델 김하늘의 영상 메시지를 비롯하여 아나운서 이지애, 쇼호스트 이민웅, 방송인 황광희, 개그우먼 김지민이 출연해 화려한 라인업을 뽐냈다.

행사 1부에서는 보타랩 데저티콜라 헤어케어 제품의 뮤즈인 김태희가 참석해 보타랩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리뷰와 함께 그녀만의 특별한 두피건강 관리 팁을 전달했다.

2부에서는 보타랩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프리미엄 퍼스널 케어 제품인 보타랩 슈아멜 바디케어 제품을 처음으로 공개했다.

신제품 발표에는 보타랩 슈아멜 바디케어 제품 개발을 총괄한 리만코리아 제품개발본부 천종우 상무가 진행했다.

슈아멜 바디케어 제품은 자연과 과학의 만남이라는 보타랩의 브랜드 철학에 맞추어 자연에서 찾은 성분을 활용한 MEL, 히알루콜라겐-3, 큐보좀 등 리만코리아만의 기술력을 강조하며 타 제품과의 차별성을 부각시켰다.

초청 셀럽과 보타랩 슈아멜 바디케어 메인 원료(히알루콜라겐)의 최동락 박사가 함께 보타랩 슈아멜 바디토크도 열었다. 셀럽들이 사전에 체험한 보타랩 슈아멜 제품에 대한 리얼한 사용 후기와 더불어 제품 성분과 기능을 알기 쉽게 설명하는 흥미진진한 시간이 이어졌다.

▲ 19일 리만코리아가 진행한 보타랩 브랜드데이 행사에서 실시간 방송에 참여한 소비자들이 모니터를 통해 진행자들과 인사를 나누고 있다.
▲ 19일 리만코리아가 진행한 보타랩 브랜드데이 행사에서 실시간 방송에 참여한 소비자들이 모니터를 통해 진행자들과 인사를 나누고 있다.
리만코리아 회원 100여 명과 실시간 화상 연결을 통한 신제품 Q&A를 진행해 언택트 행사의 한계를 극복하고 상호 커뮤니케이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행사를 통해 소개된 보타랩의 신제품인 슈아멜 바디케어 라인은 바디 워시, 바디 스크럽, 바디 크림 3가지 제품으로 구성된 세트 제품이다. 각종 스트레스로 인해 유수분 밸런스가 깨진 피부에 침투해 외부에서는 민감해진 피부결을 부드럽게 달래준다. 또 내부에서는 피부 속 수분 손실을 예방하고 피부에 유해한 성분을 전해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케어하고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되찾아 주는 제품이다.

리만코리아 김경중 대표는 “이번 첫 브랜드데이 행사 시작을 발판으로 앞으로 리만코리아의 특별한 기술력과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더욱더 다양하고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이주형 기자 leejh@idaegu.com
저작권자 © 대구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