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경권 이랜드 리테일, 창립 40주년 기념 럭키박스 이벤트 등 풍성

발행일 2020-11-02 16:03:42 댓글 0 글자 크기 키우기 글자 크기 줄이기 프린트


동아백화점 쇼핑점
대구경북권 이랜드리테일 전지점은 4일부터 10일까지 창립 40주년 기념 스페셜행사를 펼친다.

주요 행사 중 4일 하루 이벤트로 수성점은 헤라·설화수·오휘 등이 참여하는 코스메틱 페어를 진행한다.

3일간 진행되는 행사로 쇼핑점은 발렌시아가·숲·EnC 영캐주얼 3대 기획전과 최복호·파올라·프로그램 여성의류 3대 기획전, 웨스트우드·머렐·코오롱스포츠·루이까스텔·블랙야크·올젠 등이 참여하는 신사·골프·아웃도어 대전이 있다.

수성점은 또 이동수골프·르샵·기비·키이스가 참여하는 골프·여성의류 최대 80할인 특가전을, 대경권 전지점 모던하우스는 일부상품 제외 20% 브랜드데이 및 리빙·가구전품목 10% 할인행사를 펼친다.

nc아울렛
럭키박스 이벤트도 있다. 당첨선물은 이랜드상품권과 스타벅스 커피쿠폰, 포인트, 텀블러 등으로 어플로 참여 가능하다.

7일간 진행되는 행사로 쇼핑점과 수성점은 구찌·프라다·코치·생로랑이 참여하는 럭셔리갤러리 고객초대전을 연다.

식품매장(동아쇼핑·수성·수성마트·강북·구미점)는 4·5일 단감·오징어·깐호두 등 베스트셀러만 모아 판매하는 특가대전과 초원의 전설 돼지고기 창립축하 감사40% 할인특가전이 있다.

이랜드리테일 이승선 대경권 영업본부장은 “이번 행사는 그룹 창립 40주년을 맞아 그룹 및 리테일 본사차원 기획하고 준비한 행사”라고 했다.

윤정혜 기자 yun@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