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일반

견본주택 공개한 수성센트럴 화성파크드림, 실수요자 호응 눈길

화성산업이 이달 분양하는 수성센트럴 화성파크드림 모습.
견본주택을 공개한 화성산업의 수성센트럴 화성파크드림이 실수요자들의 관심 속에 호응을 얻고 있다.

수성센트럴 화성파크드림은 지난 19일부터 분양홈페이지를 통해 관람 예약 접수를 받아왔다.

오픈일인 23일부터 25일까지 관람 예약이 모두 완료되는 등 관심을 받고 있어 청약통장 접수 물량에 관심이 쏠린다.

수성센트럴 화성파크드림 견본주택 사전예약은 11월5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원하는 날짜와 시간대를 선택해 신청가능하다.

관람객들은 입장 전 마스크 착용, 손소독, 비접촉 발열체크를 거친 후 관람할 수 있다. 화성산업은 방문하지 못하는 고객들을 위해 홈페이지를 통해 사업지에 대한 세부내용과 평면구성을 확인할 수 있는 콘텐츠를 운영중이다.

수성센트럴 화성파크드림은 대구 수성구 중동 179번지 일원(옛 대동은행 본점 자리)에 위치하며 지하 4층 지상 29층, 2개동으로 전용면적 84㎡ 타입, 총 230세대 중 아파트 156세대와 오피스텔 74실로 구성되어 있다.

전세대가 전용면적 84㎡ 실속형 타입으로 구성돼 있으며 판상형 4베이(아파트, 오피스텔)로 개방감과 공간활용도를 높인 게 특징이다.

타입별로 수납공간을 특화했고 특히 오피스텔은 옵션에 대한 고객 부담 최소화를 위해 일반형 시스템에어컨(거실, 실1), 현관 중문, 콤비냉장고, 빌트인 김치냉장고, 하이브리드 쿡탑, 전기오븐, 주방상판 엔지니어드스톤 등을 제공한다.

단지는 도심교통의 요지로 손꼽히는 중동네거리에 위치한다. 청수로를 통해 시내외 이동이 편리하고 달구벌대로와 동대구로 접근도 뛰어나며 신천대로와 신천동로, 앞산순환도로를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청약일정은 27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순위(해당) 28일, 1순위(기타) 29일, 30일 2순위다. 당첨자발표는 11월5일이며 다음달 16일부터 3일간 정당당첨자 계약을 체결한다.

윤정혜 기자 yun@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윤정혜기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