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스텔 7월31일 사전관람…청약 8월5일, 계약 8월6일||아파트는 8월7일 공개…8월1



▲ 화성산업이 지난 7월31일 오픈한 동대구역 화성파크드림 오피스텔 견본주택을 찾은 방문객들이 견본주택을 꼼꼼히 살펴보고 있다.
▲ 화성산업이 지난 7월31일 오픈한 동대구역 화성파크드림 오피스텔 견본주택을 찾은 방문객들이 견본주택을 꼼꼼히 살펴보고 있다.
화성산업(대표이사 사장 이종원)은 지난 7월31일 동대구역 화성파크드림 오피스텔 견본주택을 오픈하고 사전예약자에 대한 견본주택 관람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오피스텔 분양에 들어갔다.

오피스텔 청약은 오는 5일 견본주택에서 접수 후 추첨하며 계약체결은 오는 6일이다.



이 오피스텔은 역세권에 위치한 입지적 장점과 합리적이고 실속있는 분양가, 공간의 효율성을 높인 평면설계 등의 장점이 있다.

지난달 27일부터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사전예약을 접수받아 관람을 진행하고 있다.

사전 관람객들은 고급마감재와 기본제공품목, 특화된 평면에 대해 크게 만족했다.

특히 오피스텔이 수익형 부동산이라는 점에서 풍부한 임대수요에 대한 안정적 임대수익에 대한 기대감이 높았다.

또 분양가에 대해서도 동대구권내 입지여건 및 인근 분양단지 분양가 고려하여 적정 분양가라 인식하고 계약금 500만 원 정액제, 중도금 무이자에 큰 호응을 보였다.

한편 동대구역 화성파크드림 아파트는 오는 7일 견본주택을 공개할 예정으로 2일부터 홈페이지를 통해 관람예약을 접수받고 있다.

청약일정은 특별공급의 경우 오는 10일 화성파크드림 갤러리에서 직접 청약을 접수받고, 1순위는 11일, 2순위는 12일에 접수받는다.

한국감정원 청약홈에서 청약을 접수받을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18일이며 한국감정원 청약홈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대구역 화성파크드림은 지하 2층, 지상 13~17층 14개 동(아파트 13개 동, 오피스텔 1개동) 모두 1천304세대 및 부대복리시설로 구성돼 있다.

평면구성으로는 아파트 전용면적 59㎡A, 59㎡B, 84㎡A, 84㎡B, 84㎡C, 101㎡, 125㎡ 총 1천79세대, 오피스텔 전용면적 30㎡, 31㎡, 54㎡ 총 225실을 분양한다.



동대구역 화성파크드림은 문화와 예술이 함께 어우러진 아트트랙 국제조각공원을 비롯해 파티오, 석가산, 물빛정원, 전통예술정원, 별빛로드, 아트키즈랜드, 아트EQ동산, 드림랜드, 힐링정원 등을 조성해 자연 속 도심을 누리고 아이들의 모험심과 창의력을 높이는 공간을 조성했다.



화성산업 관계자는 “견본주택 관람은 관람객의 안전과 편의를 위해 관람 사전예약제로 운영하며 방문하지 못하는 고객을 위해서 사업지에 대한 세부내용과 세대평면구성도 홈페이지를 통해 알 수 있도록 사이버 견본주택의 기능도 함께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견본주택은 대구 북구 침산동 파크드림 갤러리(북구 원대로 130)에 위치하고 있다.







이동률 기자 leedr@idaegu.com
저작권자 © 대구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