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군, 민선7기 공약사항 추진실적 점검 보고회 개최

발행일 2020-05-26 17:26:46 댓글 0 글자 크기 키우기 글자 크기 줄이기 프린트
전찬걸(가운데) 울진군수가 26일 군청 중회의실에서 민선 7기 공약사항 추진실적 점검 보고회를 개최하고 있다.
울진군은 26일 군청 중회의실에서 민선 7기 공약사항 추진실적 점검 보고회를 가졌다.

이번 보고회는 민선 7기 공약사항이 차질 없이 달성될 수 있도록 추진 중인 사업을 점검하고 부진한 사업에 대해서는 원인을 분석, 효율적인 해결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소통행정 현장 군정 비전 울진’이라는 슬로건으로 시작한 민선 7기 울진군정은 △활력있는 경제 울진 △희망 있는 복지 울진 △품격문화 관광 울진 △행복 가득 건강 울진 등 4대 분야 88개 공약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이 중 △취약계층 울진군의료원 기초진료비 지원 △지역 물품 우선 구매 및 지역업체 우선발주 △생활민원 긴급기동수리반 운영 △청소년카페 개설 등 44개 사업은 이미 완료했다.

추진 중인 사업은 △남부지역 제2민원실 설치 △에코힐링센터 건립 △보훈회관 신축 △공인 규격 실내체육관 건설 △유림회관 건립 △스마트 축산 ICT 시범단지 조성 등 40개이며, 4개 사업은 지역여건 및 추진 시기 조정에 따라 보류했다.

전찬걸 울진군수는 “코로나19가 장기화하면서 사업 진행에 많은 어려움이 있지만 군민과의 약속이기 때문에 민선 7기 공약은 어느 업무보다 우선적으로 챙겨야 할 사항이다”며 “공약사항은 물론 현안사업 등을 차질 없이 마무리해 군민 모두가 행복한 울진을 건설하겠다”고 말했다.

강인철 기자 kic@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