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FC가 오는 16일 DGB대구은행파크에서 열리는 홈 개막전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대구는 홈경기 시 진행되는 현장 이벤트를 그대로 온라인으로 진행한다.

먼저 ‘안방에 대팍 배송’으로 받은 홈경기 티켓을 활용한 인증샷 이벤트가 준비됐다. 티켓과 자신의 얼굴을 합쳐서 사진을 찍은 뒤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해시태그(#대구FC #안방에대팍배송)와 함께 업로드하면 경기 당일 전광판을 통해 송출된다.

대구는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출시 예정인 DGB대구은행파크 3D 퍼즐(3명)을 제공한다.

홈경기에 실시하는 이벤트는 아프리카TV 대팍 집관 중계로 참여할 수 있다. 경기 전에는 마스코트 빅토가 직접 포항전 관전 포인트를 소개하고 올 시즌 첫 득점자를 맞추는 퀴즈도 진행한다.

하프타임에는 대구FC 공식 리포터 ‘효짱’의 라이브 퀴즈쇼가 진행된다. 퀴즈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대팍에 입점해있는 피자팜비어, 트위첼 등 제품교환권을 제공한다.

또 경기 당일 S석을 비롯한 경기장 곳곳에 빅토와 리카가 앉아있을 예정이다. 중계 화면 속에 포착된 빅토와 리카의 모습을 캡처하고 리카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rica._.official)으로 DM을 보내면 추첨을 통해 제품교환권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온라인 이벤트 라인업은 대구FC 홈페이지와 공식 SNS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헌호 기자 shh24@idaegu.com
저작권자 © 대구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