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백 본점·프라자 지정 배부처에서 도화지 배부

▲ 제42회 대백 어린이 미술 공모전이 열린다. 다음달 8일까지 지정교부처에서 도화지를 교부·접수한다.
▲ 제42회 대백 어린이 미술 공모전이 열린다. 다음달 8일까지 지정교부처에서 도화지를 교부·접수한다.
어린이들의 예능자질 향상과 건전한 취미, 정서 함양을 위한 제42회 ‘대백 어린이 미술 공모전’이 열린다.

이번 공모전은 대구광역시교육청, 경상북도교육청, 대구지방보훈청, 한국예총 대구시총연합회, 대구미술협회가 후원한다.

대회 참가를 위한 지정 도화지 교부·접수는 다음달 8일까지 대구백화점 본점 안내데스크와 대백프라자 문화센터 안내데스크에서 배부하며, 대구와 경북에 거주하는 6세부터 초등학교 6학년까지 어린이면 참가 가능하다.

이번 대회의 작품 주제 ‘행복한 우리가족 이야기’, ‘아름다운 지구환경을 지켜요’, ‘6·25전쟁 70주년을 맞으며’ 중 하나를 골라 개성과 창의성을 표현하면 된다.

공모전 결과는 다음달 20일 발표되며 시상식은 27일 대백프라자 10층 대백프라임홀에서 진행 할 예정이다.

입상작 작품전은 다음달 26일부터 31일까지 대백프라자 갤러리에서 열린다.

한편 ‘대백 어린이 미술공모전’은 지난 1972년 ‘제1회 대백 아동미술 실기대회’를 시작으로 지난 40여 년간 최고 권위의 대구·경북 어린이 미술 축제로 자리 매김 해 오고 있다.

문의: 053-420-8015~6.



서충환 기자 seo@idaegu.com
저작권자 © 대구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