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디스플레이, 코로나19 생활치료센터에 후원물품 전달

발행일 2020-04-09 14:26:28 댓글 0 글자 크기 키우기 글자 크기 줄이기 프린트
LG디스플레이가 코로나19 생활치료센터 환자와 의료진들에게 전달한 천량금. 천량금은 공기정화 기능과 안티스트레스 식물로 알려져 있다
LG디스플레이가 지난 8일 코로나19 경증환자 격리·치료시설인 구미 동락원 생활치료센터에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LG디스플레이는 499명 수용 규모의 동락원 기숙사를 지난달 9일부터 코로나19 경증환자 생활치료센터로 제공해 운영하고 있다.

이번 후원은 환자들의 빠른 완쾌를 기원하고 밤낮으로 고군분투하는 의료진과 비상근무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후원 물품은 임직원이 출연한 사회공헌기금으로 구입했다.

LG디스플레이는 의료진 숙소동에 의류건조기 5대를 설치하고 환자와 의료진의 우울감 해소와 정서적 안정을 위해 공기정화 기능과 안티스트레스 식물로 잘 알려진 천량금을 반려식물로 전달했다. 또 환자들의 심리적 불안을 해소하고 의료진들의 노고에 감사하는 마음을 표현하기 위해 4월 한 달간 주 1회 영양 간식세트도 지원한다.

김상철 구미경영지원담당은 “코로나19로 인해 모두가 어려운 시기를 겪고 있는 상황에서 임직원들이 함께 뜻을 모아 지역사회에 조금이나마 도움을 전할 수 있어 뜻깊게 생각한다”며 “특히 일선 현장에서 감염병 확산을 막기 위해 애쓰는 의료진과 관계자들의 헌신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류성욱 기자 1968plus@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