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일반

이번 주말 지역 유통가, 코로나19 감염 예방 위한 다양한 제품 등 기획전

새봄맞이 아웃도어전, 이월상품 대전 등도

대구신세계백화점 1층 시코르매장 바나브 브랜드에서는홈 셀프 뷰티케어제품 UP5 갈바닉 피부관리기를 판매한다. 세안 후 모공 속 남은 노폐물과 이물질을 제거하는 이온화 딥 클렌징·비타민C·아이존·페이셜·영양집중 등 5가지 케어기능을 갖추고 있다.


이번 주말 지역 유통가에서는 코로나19 감염 확산 예방을 위한 다양한 제품을 특별가에 선보이는 한편 새봄맞이 아웃도어전, 이월상품 대전 등 기획전을 마련한다.

◆대구백화점

대구백화점은 다음달 2일까지 프라자점 지하 2층 이벤트 행사장에서 ‘2020 새봄맞이! 스포츠·아웃도어&남성패션 이월상품 대전’을 연다.

코오롱스포츠, 네파, 노스페이스, 콜롬비아, 아레나 스포츠, 르까프, 웨스트우드 등 프라자에 입점된 스포츠·아웃도어·남성패션 브랜드 다수가 이번 행사에 참여한다.

스포츠·아웃도어 브랜드는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이월상품을 판매하며 브랜드 특가 상품으로 코오롱스포츠 점퍼 11만7천 원, 바지 9만 원부터, 콜롬비아 바람막이 재킷 15만3천 원부터, 바지 8만3천 원부터, K2 티셔츠 4만4천 원부터, 웨스트우드 경량재킷 4만9천 원부터 판매한다.

또 남성 패션 브랜드 바쏘는 정장 9만9천 원부터, 재킷 7만9천 원부터, 지오투 티셔츠는 5만9천400원부터 내놓는다.

남성 인기 캐주얼 브랜드 시리즈(series:)는 프라자점 7층 이벤트홀에서 28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최대 40% 이월상품전을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대구점

롯데백화점 대구점에서는 연일 계속되는 미세먼지와 코로나19 확산 여파로 다음달 8일까지 ‘건강 케어 가전 대전’을 진행한다.

8층 LG전자 매장에서는 집안 필수품으로 자리매김한 퓨리케어 공기청정기를 174만 원에 판매하며 새집 증후군 예방을 도움을 주며 호흡기 질환 예방이 가능한 린나이의 아이큐에어 공기청정기를 190만 원에 선보인다.

또한 공기청정, 가습, 선풍기 기능이 갖춰진 다이슨의 퓨어 휴미디파이 쿨 크롭토믹을 130만 원에 내놓으며, 린나이의 하이브리드식 스마트 가습기 카모메 가습기를 우대가인 37만9천 원에 판매한다.

이외에도 살균 소독으로 세균 걱정을 덜어주는 식기세척기도 특별가에 내놓는다.

8층 삼성전자에서는 다양한 세척 코스를 자랑하는 셰프 컬렉션 식기세척기를 172만 원에 선보이며 54개의 입체 물살로 강력한 세척이 가능한 LG 디오스 세척기를 177만 원에 판매한다.

또 옷에 붙은 미세먼지를 제거하는 의류관리 가전도 다양한 사은품과 함께 특별가로 선보인다. 삼성 에어드레서는 223만 원에, LG 스타일러는 221만 원에 각각 선보인다.

◆대구신세계백화점

대구신세계백화점에서도 코로나19 예방 및 미세먼지가 많은 봄철 유용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7층 린나이매장에서는 다양한 질병 유발균을 살균·탈취할 수 있는 용액을 직접 만들 수 있는 ‘바우젠 전해수기’를 선보인다.

수돗물을 빠르게 전기분해해 살균과 탈취가 가능한 상태의 물로 변화하는 제품으로, 손·발 살균은 물론 의류소독뿐만 아니라 유아용품, 애견용품, 대형 패브릭 가구, 주방용품, 문 손잡이, 스위치버튼까지 다양한 생활제품에 사용할 수 있다.

7층 브레오매장에서는 봄철 미세먼지와 모공 속 노폐물 제거기능이 탁월한 진동 아쿠아 클렌저를 판매하고 있다.

아쿠아 클렌저 제품은 실리콘 소재로 세안시 분당 8천 회 미세진동 마사지를 통해 모공 속 깊숙이 쌓인 먼지와 노폐물을 말끔하게 제거하는 딥클렌징 효과가 특징이다.

색상은 옐로우, 핑크, 퍼플, 민트 등 5가지이며 가격은 7만9천 원이다.

1층 시코르매장 바나브 브랜드에서는홈 셀프 뷰티케어제품 UP5 갈바닉 피부관리기를 판매한다.

세안 후 모공 속 남은 노폐물과 이물질을 제거하는 이온화 딥 클렌징·비타민C·아이존·페이셜·영양집중 등 5가지 케어기능을 갖추고 있다. 가격은 22만8천 원.

◆이랜드리테일

대구·경북권 이랜드리테일에서는 다음달 3일까지 ‘놀라운 가격, 쇼핑자유선언’ 테마행사를 실시한다.

동아백화점 쇼핑점에서는 연중 단 한 번 기획특가전인 닥스·헤지스 핸드백의류 40~70%오프 특가전과 비너스 균일가대전을 비롯 클라이드·잠뱅이·닉스·폴햄·FRJ·TBJ·인디고뱅크 등이 참여하는 캐주얼데님 최대 70% 오프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또 로엠·숲 최대 80%오프 특가전 및 ENC·숲 등이 참여하는 봄을 부르는 트렌치코트 특가행사, 아동의류 신학기 최대 70% 오프 특가대전 등을 연다.

같은 기간 생활토탈샵 모던하우스에서는 먼지없는 침구 알레지케어 스웰 및 암막커튼 20% 오프 할인전과 생활에 편리함을 더해주는 실용적인 아이디어템 특별가전을 한다.

식품매장에서는 다음달 1일까지 5일간 우리 돼지고기 부위별 할인행사 및 골라담는 과일맛집 행사와 청정 노르웨이 직송 연어·고등어 할인행사 및 지정 신용카드 결제시 할인행사 등을 진행한다.

동아백화점 수성점에서는 인기 스트릿브랜드 봄 균일가전을 비롯해 CM큐브 영캐주얼 봄상품 최대 50% 오프 특가전을 연다.

이밖에 포라리 여성 겨울시즌 마감전 및 비너스 1년에 단 한 번 균일가대전, 이동수골프 봄상품 최대 80% 오프 특별가대전 등도 열린다.

김지혜 기자 hellowis@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지혜기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