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빈오, 새 싱글 '애니타임, 애니웨어' 발매…'애틋 감성'

발행일 2020-02-25 10:31:58 댓글 0 글자 크기 키우기 글자 크기 줄이기 프린트
케빈오의 새 싱글 커버 / 사진=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코리아 제공


JTBC '슈퍼밴드'에서 독보적인 비주얼과 음악성으로 대중을 사로잡았던 싱어송라이터 케빈오의 애틋한 감성이 베일을 벗는다.

케빈오는 25일 정오 전 세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 새 싱글 'Anytime, Anywhere'를 발매하고 음악 팬들과 교감한다.

신곡 'Anytime, Anywhere'는 미국 뉴욕에서 태어나 자란 케빈오가 어린 시절을 보낸 자택을 화재로 잃고 쓰게 된 곡. '미국'에서 머무를 때 한국에 대한 그리움, '한국'에서 머무를 때의 미국에 대한 그리움과 애정 어린 마음을 담았다.

케빈오는 'Anytime, Anywhere'를 통해 자주 보지 못하거나 멀리 떨어져서 서로를 보지 못해 그리워하는 감정을 지닌 모든 이들을 대변하고 공감을 이끌어 낼 전망이다.

뮤직비디오 역시 케빈오의 감성으로 가득하다. 가족들이 함께한 추억이 담긴 집, 그리고 뉴욕의 거리가 담긴 것. 여기에 실제 친동생들과 강아지가 출연하며, 케빈오의 어린 시절 모습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Anytime, Anywhere' 뮤직비디오 속 케빈오의 공연에서 팬들이 불빛을 밝혀 화답해주는 장면은 팬들을 새로운 가족처럼 생각하는 애틋한 마음을 녹여냈다는 귀띔이다.

한편 케빈오의 신곡 'Anytime, Anywhere'는 25일 정오부터 전 세계 음악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박금환 기자 khpark@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