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FC 선수단, 리카 선거운동원 활동 펼쳐

발행일 2020-02-24 13:38:27 댓글 0 글자 크기 키우기 글자 크기 줄이기 프린트
대구FC 세징야의 인스타그램
‘K리그 마스코트 반장선거’에 참가한 대구FC 마스코트 리카를 위해 대구 선수단이 직접 발 벗고 나섰다.

대구 선수단은 지난 22일부터 이틀간 K리그 마스코트 반장선거에 출마한 우리가대구당 리카 후보이 선거운동원으로 활약했다.

선수들은 리카의 선거 포스터를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하며 ‘우리 리카 K리그 반장 만들기’에 열중했다. 지난 시즌 DGB대구은행파크에서 리카와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린 세징야를 비롯해 선거 포스터를 들고 활짝 웃는 에드가, 투표 링크를 게시물에 건 정승원 등 선수 각자만의 방식으로 투표를 독려했다.

우리가대구당 리카 후보는 앞서 반장 선거 공약으로 △리카 이모티콘 출시 △리카 미국 유학(마스코트 마케팅 벤치마킹) △리카 유튜브 개설 △리카 달리기 대회(달리카) 개최를 약속했다. 또 팬들의 희망 공약 중 하나인 ‘리카 가방 출시’를 다섯 번째 공약으로 밝혔다.

100% 팬 투표로 진행되는 이번 ‘K리그 마스코트 반장선거’ 투표는 반장선거 온라인 투표페이지(https://kleague.sports2i.com)에 접속해 간단한 회원가입 이후 바로 참여할 수 있다.

투표는 25일 자정까지다. 1일 1회 최대 3팀의 마스코트에 투표 가능하다. 결과는 26일 발표될 예정이다.

신헌호 기자 shh24@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