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태현♥박시은 입양 딸? 진태현 나이? 박시은 나이? 동상이몽 시즌2, 진태현 배우로서 고민에 박시은 눈물

발행일 2020-02-24 12:47:45 댓글 0 글자 크기 키우기 글자 크기 줄이기 프린트
사진=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 제공


진태현♥박시은 입양 딸, 진태현 나이, 박시은 나이가 궁금한 가운데 진태현의 고민 고백에 박시은이 눈물을 보인다.

24일(금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 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20년 차 배우 진태현의 연기자로서의 고민을 털어놓는다.

진태현은 “신인 시절 어떤 배우가 되어야 할지 고민이 많았다”라며 당시 기억을 떠올렸다. 진태현은 배우 초창기 시절 여러 편의 영화에 출연하며 영화 신인상을 받는 등 충무로의 기대주로 떠올랐으나 갑작스럽게 영화배우로서의 꿈을 접을 수밖에 없었던 사연을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어 진태현은 "배우로서의 고민은 현재진행형"이라며 박시은도 몰랐던 진솔한 마음을 고백했다. 이를 들은 박시은은 배우이자 아내로서 공감하며 눈물을 흘렸고, 스튜디오 MC들도 그의 진솔한 고백에 울컥하는 모습을 보였다. 마음 한편에 숨겨두었던 배우 진태현의 고민은 무엇일지 궁금증이 모아진다.

박시은은 1980년 생으로 41세, 진태현은 1981년 생으로 40세다.

한편 이들은 최근 보육원에서 만난 대학생 딸을 입양했다.

신정미 기자 jmshin@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