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씨야 사랑의 인사? 슈가맨 시즌3 출연? 실루엣 공개만으로도 화제

사진=JTBC '슈가맨3' 방송 캡처
씨야 사랑의 인사, 슈가맨 시즌3 출연이 주목받는 가운데 '슈가맨 3'에 등장하는 가수에 대한 누리꾼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14일 밤 방송된 JTBC '투유프로젝트-슈가맨3'(이하 '슈가맨3')의 다음 이야기에서는 3인조 여성 그룹과 남성 보컬의 소환을 알려 시청자들의 기대치를 높였다.

새로운 슈가맨에 대해 유희열은 "제작진이 공들였던 슈가맨 톱3 안에 든다"고 전했고, 헤이즈 역시 "제발 소환해달라는 댓글을 수백 개 본 것 같다"고 말해 궁금증을 높였다.

특히 판정단 중에는 눈물을 흘리는 이도 발생했으며, 유재석은 새 슈가맨에 대해 "이분들은 여기서 끝나면 안 된다. 여러분들이 움직여줘야 한다"며 재결합을 제안하기도.

그 가운데 여성 3명의 실루엣도 공개돼 누리꾼들은 "새 슈가맨이 씨야가 아니냐"는 의견을 제시하고 있다.

방송이 끝나자마자 누리꾼들은 "딱 봐도 씨야다", "드디어 보는구나", "너무 반갑다 진짜", "눈물 날 것 같아", "내 학창시절 MP3에는 이 누나들 노래로 가득했다" 등의 반응을 쏟아냈다.

과연 이들의 추측대로 추억의 그룹 씨야가 슈가맨으로 등장할지 큰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씨야'는 '여인의 향기'로 데뷔 후 '사랑의 인사', ‘슬픈 발걸음’, ‘구두’ 등 수많은 히트곡을 남기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신정미 기자 jmshin@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신정미기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