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구의 신 박서진 배틀트립 출연? 박서진 낙지 먹다 디너쇼 개최

발행일 2020-02-21 12:40:00 댓글 0 글자 크기 키우기 글자 크기 줄이기 프린트
사진=KBS2 '배틀트립' 제공


장구의 신 박서진 '배틀트립' 출연이 관심인 가운데 ‘장구의 신’ 박서진이 목포 낙지를 맛보고 ‘돌발 디너쇼’를 개최한다.

21일(금일) 방송되는 KBS 2 ‘배틀트립’에는 대한민국 트로트계를 이끄는 윙크, 김나희, 박서진이 출연한다. 네 사람은 트로트의 도시 ‘전라남도 목포’를 여행할 예정. 트로트 유랑단이 된 네 사람은 보는 내내 어깨가 들썩거리고 흥이 폭발하는 역대급 텐션의 여행을 선보인다.

이 날 목포의 낙지를 맛 본 박서진이 주체할 수는 흥바람에 돌발 디너쇼를 벌였다고 해 관심을 증폭시킨다.

공개된 스틸 속에는 한껏 달아오른 박서진과 윙크, 김나희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박서진은 자신의 트레이드마크인 장구를 치며 구수한 노래 가락을 열창하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특히 해당 장구는 박서진이 목포 여행을 위해 특별 주문 제작한 장구. 현란하고 구성진 박서진의 장구 퍼포먼스에 윙크와 김나희는 엉덩이를 들썩거리며 광란의 댄스 파티를 벌이고 있어 폭소를 자아낸다.

이날 박서진은 “해산물을 별로 안 좋아한다”고 밝혀 윙크와 김나희를 당혹시켰다.

하지만 목포의 낙지를 맛 본 박서진은 ‘해산물 불호’를 외쳤던 말이 무색할 정도로 폭풍 먹방을 펼쳐 웃음을 자아냈다. 더욱이 먹방 도중 장구채를 들고 기쁨의 디너쇼를 벌여 현장을 제대로 초토화시켰다는 후문이다.

한편 박서진은 장구 치며 노래하는 걸로 유명해 '장구의 신' 이라고도 불린다.

신정미 기자 jmshin@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