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시 하양인재양성장학회, 지역 중·고생 장학금 전달식 거행

발행일 2020-02-12 14:31:29 댓글 0 글자 크기 키우기 글자 크기 줄이기 프린트
경산시 하양인재양성장학회가 하양읍 미래를 밝혀줄 무학중·고등학생 32명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
경산시 하양읍 하양인재양성장학회는 12일 하양읍행정복지센터에서 무학중·고등학생 32명에게 장학금 전달식을 했다.

이날 장학금 전달식은 하양인재양성장학회가 하양읍행정복지센터로부터 추천받은 무학중 14명, 무학고 18명 등 총 32명에게 장학금 1천700만 원을 전달했다.

허개열 이사장은 “미래의 주역인 학생들에게 전달한 장학금으로 학생들의 미래가 좀 더 밝아질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 많은 학생에게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정병철 하양읍장은 “매년 하양의 인재육성을 위해 힘써주는 하양인재양성장학회에 감사드린다”며 “지역 학생들의 밝은 미래를 위해 행정지원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하양인재양성장학회는 지난 2011년 7월21일 10억 원 기본자산으로 설립해 매년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는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해 미래의 일꾼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등 지역 인재 양성에 중추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남동해 기자 namdh@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