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일반

경북도교육청정보센터 평생교육 수강생 13일부터 모집

개강은 다음달 10일

경북도교육청정보센터가 지역민에게 평생학습 기회 제공을 위해 13일부터 ‘2020년 상반기 평생교육프로그램 수강생’ 모집을 한다. 사진은 지난해 평생교육 모습.
경북도교육청정보센터는 지역민에게 다양한 평생학습의 기회 제공을 위해 13일부터 ‘2020년 상반기 평생교육프로그램 수강생’ 모집을 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지역민의 다양한 의견을 반영해 행복한 미래를 여는 평생교육 운영을 위해 마련됐다.

상반기 진행되는 프로그램은 유아를 대상으로 한 오감발달 종이 조형놀이 등 4개 강좌, 초등학생 대상 피지컬 코딩 교실 등 5개 강좌, 일반인 대상 시낭송의 즐거움, 소통을 위한 실전스피치 등 12개 강좌 등이다.

또 어르신 대상 동양철학 깊이읽기(맹자) 등 5개 강좌, 학부모 대상으로 그림책 하브루타, 인문교육지도사 자격과정 등 5개 강좌 등 총 31개의 대상별 맞춤형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개강은 다음달 10일이다. 수강신청은 경북교육청정보센터 홈페이지(www.gbelib.kr/geic)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문의: 053-810-9931~2.

손경림 경북정보센터관장은 “지역민에게 다양한 평생학습의 기회 제공을 위해 이번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말했다.

남동해 기자 namdh@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남동해기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