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교육청 4차산업혁명시대 요구하는 인재 양성할 것

발행일 2020-01-30 15:13:27 댓글 0 글자 크기 키우기 글자 크기 줄이기 프린트

29일 더케이경주호텔에서 150여명 교육관계자 참석, 즐거운 교실, 변화하는 학교, 함께여는 미래를 교육지표로

경주교육지원청이 더케이경주호텔에서 150여 명의 교육 관계자가 참여한 가운데 올해 교육 방향 설명회를 가졌다.
경주교육지원청이 올해 교육계획을 설명하고 교육운영 방향을 밝혔다.

경주교육지원청은 지난 29일 더케이호텔경주에서 유치원과 초·중 교장과 교직원, 학교운영위원과 학부모대표, 경주미래교육지구운영위원 등 15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2020년 경주교육계획 설명회를 가졌다.

경주교육지원청은 역사를 품고 미래를 준비하는 따뜻한 경주교육을 구현하기 위한 4가지 정책 방향을 설정했다. 배움이 즐거운 교실, 미래를 준비하는 학교, 꿈과 희망을 주는 교육 복지, 안전하고 믿음직한 교육 환경 등 경주교육가족 모두가 만족하는 교육활동을 전개한다.

권혜경 교육장은 “우리 아이들이 미래역량을 키워 글로벌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교육가족들이 함께 힘과 뜻을 모아야 한다”면서 “경주교육의 새로운 변화와 발전에 동참해 줄 것”을 당부했다.

강시일 기자 kangsy@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