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럭셔리 브랜드 특별전부터 여성패션 특집전 등

▲ 대구백화점 프라자점 4층 여성복 브랜드 ‘랑방컬렉션’에서는 봄 시즌을 맞아 화사한 색감의 재킷을 선보이고 있다.
▲ 대구백화점 프라자점 4층 여성복 브랜드 ‘랑방컬렉션’에서는 봄 시즌을 맞아 화사한 색감의 재킷을 선보이고 있다.


지역 유통업계에서는 주말을 맞아 해외럭셔리 브랜드 특별전부터 여성패션 특집전, 주얼리 신상품 제안전 등을 연다. 포스트 설 테마 행사로 겨울 아웃도어, 골프웨어, 영캐주얼 의류 할인전도 마련된다.



◆대구백화점



대구백화점은 31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프라자점 10층 프라임홀에서 비씨카드와 함께하는 ‘해외럭셔리 브랜드 특별전’을 진행한다.



기간 중 100만·200만 원 이상 비씨카드로 결제 시 4만·10만 원, 그 외 결제수단으로 결제 시 2만·5만 원 상당의 대백상품권을 증정한다.



행사에는 구찌·프라다·보테가베네타·지방시·펜디·버버리·몽블랑·생로랑 등의 브랜드가 참여한다.



한정 특가 상품으로 롤렉스 데이저스트 여성콤비 10포인트 신형, 롤렉스 데이저스트 남성콤비 10포인트 신형 등을 만날 수 있다.



또 프라자점에서는 다음달 2일까지 지하 2층 이벤트홀에서 스페셜 기획 ‘여성 겨울 아우터 총 결산전’이 열린다.



아이잗바바 양면패딩을 19만9천 원부터, 바지를 12만9천 원부터 판매하고, 캐시미어 클래스 머플러와 가디건을 각각 9만9천 원, 19만9천 원부터, 편집샵 룬샘플세일은 산드로 패딩을 49만8천400원, 마쥬 반코트를 60만1천600원부터 내놓는다.



프라자점 4층 여성복 브랜드 ‘랑방컬렉션’에서는 봄 시즌을 맞아 화사한 색감의 재킷을 선보이고 있다. 제품은 니팅 텍스처의 숏 재킷으로 패딩 충전재가 적용돼 일교차가 큰 간절기에 활용하기 좋다.



밝은 컬러감의 소재로 여성스러운 느낌이 강해 연령에 관계없이 캐주얼하게 입을 수 있으며 스커트, 청바지 등 기본 하의 이외에 원피스와 매치해도 여성미를 연출 할 수 있다.



◆롯데백화점 대구점



롯데백화점 대구점 지하 1층 잡화코너에서는 오는 31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지난해 11월 새롭게 문을 연 토탈 편집숍 ‘라운지 B’의 여성패션 특집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여성 핸드백을 비롯해 재킷, 수딩젤 등 다양한 여성 아이템을 50%에서 최대 80%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내구성이 좋아 부드럽고 자연스러우며 호보백으로 가볍고 실용적인 ‘카일라 쇼퍼백’을 15만1천200원에 선보이며, 워싱 기법을 살리고 천연 양가죽을 사용한 ‘나탈리 토트백’을 28만800원에 내놓는다.



이외에도 모던한 느낌으로 여성스럽고 라운드 디자인으로 세련된 느낌을 주는 ‘퐁네프 미니 토트백’을 7만9천 원에 판매한다.



또 신축성이 좋은 소재의 짧은 숏 재킷으로 밝은 색감과 화사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는 블렌드 재킷을 6만5천800원에 선보인다.



건조해진 피부를 위한 클렌져와 보습 제품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이중 세안이 필요 없는 멀티 클렌저인 ‘레몬 클렌저’를 5천 원에 판매하며, 워터 젤리 타입으로 쿨링과 보습을 동시에 줘 피부의 탄력 유지가 가능한 ‘블루베리 수딩젤’을 100개 한정으로 5천 원에 제공한다.



◆대구신세계백화점



대구신세계백화점에서는 새해를 맞아 뉴 컬렉션 제안전을 연다.



1층 스와로브스키 매장에서는 다음달 9일까지 125주년 애니버서리 컬렉션을 선보인다.



125년동안 독보적으로 빛나 온 다채로운 역사를 가진 스와로브스키만의 매력이 담긴 댄싱스완 네크리스와 블루 다즐링 스완 네크리스, 블루 엔젤리 이어링, 블루 퍼더 블레이슬릿, 블루 하트 네크리스·이어링, 블루 스파클링 댄싱 링, 블루 어트렉트 세트 등을 만나 볼 수 있다.

또 스페셜 선물로 17만 원 이상 구매 시 핑크 텀블러를 증정한다.



1층 제이에스티나에서는 다음달 5일까지 주얼리 신상품 제안전을 진행한다.



대표상품으로는 제이 베이직 이어링·네크리스, 마리벨 이어링·네크리스, 루치아조엘 이어링·네크리스 등이 있다.



◆이랜드리테일



대구·경북권 이랜드리테일에서는 다음달 4일까지 ‘포스트 설’ 테마 행사를 실시한다.



동아백화점 쇼핑점에서는 포스트 설 테마 행사로 엘칸토, 헨리메인 등이 참여하는 제화 인기상품대전을 비롯해 카이아크만 캐주얼 1만·2만·3만 원 균일가전과 톰스토리·행텐·제이빔·YK 등의 이지·영캐주얼 겨울 인기 상품전을 연다.



또 피에르가르뎅·에디션 봄 상품대전, 여성의류 최대 80% 오프 겨울상품 특가대전, 인디안·마모트·레드페이스 등의 최대 80% 오프 남성 겨울 아웃도어 상품 마감대전 등을 진행한다.



동아백화점 수성점에서는 김영주골프·트레비스·헨리코튼 골프·마리나요칭 등의 골프웨어 겨울상품 최대 80% 오프 특가대전을 펼친다.



또 레노마레이디·아르테 등의 여성의류 시즌마감 최대 80% 오프 특가대전 및 레드페이스 아웃도어 겨울상품 최대 70% 오프 특가상품전 등을 연다.



김지혜 기자 hellowis@idaegu.com
저작권자 © 대구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