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이 행복한 도시, 영천여성이 함께하겠습니다”

발행일 2020-01-28 15:24:50 댓글 0 글자 크기 키우기 글자 크기 줄이기 프린트
영천시여성단체협의회가 스타컨벤션웨딩에서 ‘2020년 영천여성 신년인사회’를 개최했다.
영천시여성단체협의회는 28일 영천 스타컨벤션웨딩에서 ‘2020년 영천여성 신년인사회’를 개최했다.

영천여성단체협의회 신년인사회는 여성단체와 함께 희망을 담은 새해 덕담을 나누는 자리로 최기문 영천시장, 이만희 국회의원, 박종운 영천시의회 의장을 비롯한 각계각층 인사 220여 명이 참석해 새해 각오를 다졌다.

꿈두드림 사물단의 흥겨운 사물놀이 공연을 시작으로 신년인사, 장학금과 이웃돕기 성금 전달, 인구결의문 채택, 새해 소원 성취를 기원하는 시루떡 절단 및 축배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이날 여성단체회원들은 ‘사랑의 정(情) 모으기’ 행사 일환으로 수건 모으기를 펼쳐 200여 장의 수건을 노인복지시설에 전달했다.

민순남 영천시여성단체협의회장은 “올 한해도 여성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자신의 역량을 잘 발휘할 수 있도록 양성평등사회를 만들고 인구 늘리기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등 시민이 행복한 영천, 위대한 영천을 만들어 가는 데 영천여성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적극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최기문 영천시장은 “여성들이 자신의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행정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며 “아이 낳고 살기 좋은 도시, 시민이 행복한 도시 영천을 만들도록 올 한 해도 영천 여성지도자 여러분이 적극적으로 도와주시기 바란다”고 새해 출발을 축하했다.

박웅호 기자 park8779@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