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치’ 김보라, 완벽할 수밖에 없었던 고군분투 안무 연습 현장 공개

발행일 2020-01-24 09:26:52 댓글 0 글자 크기 키우기 글자 크기 줄이기 프린트
사진= MI, 스토리네트웍스


배우 김보라가 드라마 ‘터치’에서 보여줬던 완벽 아이돌 안무 연습 현장을 공개했다.

24일 배우 김보라의 소속사 모먼트글로벌은 10년 차 아이돌로 변신해 안무 연습 중인 김보라의 ‘터치’ 스틸 사진을 공개했다.

이 날 공개된 사진 속 김보라는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발산하며, 동료 배우들과 케미를 뽐냈다.

김보라는 이어지는 안무 연습에 피곤할 법도 한데, 연습 내내 완벽하게 집중해 힘을 쏟은 것은 물론, 장난기 가득한 모습으로 또래 동료들과 장난도 치며, 코믹한 웃음으로 힘든 안무 연습 현장에서도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극 중에서 10년 차 아이돌에서 새 꿈을 키워나가는 메이크업 어시스턴트 한수연으로 분한 김보라는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주며, 극에 핵심적인 역할로 활력을 돋우고 있다

한편, 지난 화에서는 한수연이 차정혁(주상욱 분)을 계속 떠올리는 장면이 그려지며 점차 마음이 그에게 기울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 상황. 과연 차정혁의 마음은 어디로 향할 것인지 앞으로 펼쳐질 러브라인에 시청자들도 설레고 있다.

10년 동안 바랐던 아이돌의 꿈이 좌절되고, 이제 막 새로운 꿈을 꾸기 시작한 그녀의 도전이 성공할 수 있을지 흥미진진한 스토리가 기대를 모은다. 드라마 ‘터치’는 오늘 밤 10시 50분 방송된다.

박금환 기자 khpark@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