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불시착 김수현? 손예진 나이? 현빈 나이? 사랑의 불시김수현 카메오 출연 '은밀하게 위대하게' 동구 재연

발행일 2020-01-23 10:28:51 댓글 0 글자 크기 키우기 글자 크기 줄이기 프린트
사진=tvN '사랑의 불시착' 방송 캡처


'사랑의 불시착' 김수현, 손예진 나이, 현빈 나이가 궁금한 가운데 김수현이 '사랑의 불시착'에 특별출연했다.

19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서는 김수현이 에필로그에 카메오로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에필로그에서 북한 총정치국장 리충렬(전국환)은 5중대 대원들과 정만복(김영민)에게 은밀하게 지시를 내렸다.

남으로 내려온 대원들과 정만복이 임무 수행에 나서는 순간 동구(김수현)가 나타나 "다들 몸에 힘 좀 빼라. 남에 온 지 얼마나 됐어?"라고 말해 놀라움을 더했다.

5중대원이 "동무는 누구시길래"라고 되물었고, 김수현은 "동무들보다 많이 먼저 이 곳에 내려왔지만 도통 지령이 내려오지 않아 오랫동안 기다리고 있는 자라고 해야 할까"라고 답했다.

5중대원의 "동무는 완전히 이쪽 사람 같습니다. 적응이 완벽히 끝났다봅니다"란 말에 김수현은 "여기도 다 사람 사는 데다. 너무 두려워 말라"고 말했다.

카리스마 넘치는 인사도 잠시, 김수현은 중국집 주인이 동구를 부르자 바보처럼 어리숙한 표정과 행동을 보여 5중대원들을 당혹케했다.

김수현은 박지은 작가와 전작에 출연한 인연으로 '사랑의 불시착'에 카메오로 등장했다.

한편 현빈과 손예진은 올해 나이 39세로 동갑이다.

신정미 기자 jmshin@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