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일반

강석호 국회의원, 영양군 의정보고회

자유한국당 강석호 국회의원(영양·영덕·봉화·울진)이 14일 영양군 문화체육센터에서 열린 의정보호회에서 지난 4년간의 의정 활동 성과를 보고 하고 있다.
자유한국당 강석호 국회의원(영양·영덕·봉화·울진)이 14일 영양군 문화체육센터에서 의정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열린 의정보고회에는 오도창 영양군수, 이종열 경북도의원, 김형민 영양군의회 의장과 군의원, 지역기관 단체장, 당원, 주민 등 600여 명이 참석했다.

강 의원은 의정보고회를 통해 행정안전위원회 및 정보위원회, 외교통일위원회,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에서의 활동과 입법 실적, 2020년 지역구 국비 예산 확보 현황 등 지난 4년간 펼친 의정 활동 성과에 대해 당원들과 지역민들에게 보고했다.

또 군민들과의 일대일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소중한 의견을 듣고 답변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영양군 의정보고회에서는 △농산물품질관리원 영양분소 개소 △산촌문화누림터 △31번 국도(영양~일월, 입암~영양) 선형개량 △영양~평해 국도건설 등 지역사업을 군민들에게 상세히 설명했다.

강 의원은 “이번 의정보고회는 지난 4년 동안 쉼 없이 지역과 여의도를 오가며 거둔 의정 활동 결실을 소상히 보고 드리는 뜻깊은 자리”라며 “영양군의 발전과 군민들의 고민해결, 그리고 지역 현안사업들이 차질 없이 추진될 수 있도록 더욱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울진군 의정보고회는 15일 오후 2시 울진연호문화센터에서 열린다.

황태진 기자 tjhwang@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황태진기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