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중앙회, 설날 선물사은 대잔치 진행

발행일 2020-01-13 16:08:28 댓글 0 글자 크기 키우기 글자 크기 줄이기 프린트

제품 80% 가격할인 및 구매고객 사은품 증정

중소기업중앙회 대구·경북지역본부 전경.


중소기업중앙회 대구·경북지역본부가 15일부터 23일까지 대구 달서구 용산동 ‘대구기업명품관’에서 ‘설날 선물사은 대잔치’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최고 80% 제품 가격할인과 구매고객에 사은품 증정을 병행한다.

행사에는 쉬메릭(대구시 공동브랜드)과 다채몰(대구시 온라인 공동브랜드관), 계명대창업지원센터가 함께 한다.

쉬메릭에서는 선물용 양말세트, 와이셔츠, 제수용 목기 등을 판매하고 다채몰 입점업체는 기능성 비누세트를 선보인다.

계명대창업지원센터는 명품 김 세트를 판매하는 등 모두 40여 입점업체는 다양한 지역 우수제품 할인행사를 진행될 예정이다.

또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포인트 카드 발급행사를 진행해 소정의 사은품을 제공하고 적립금액도 기존보다 두 배 많은 1% 적립 혜택을 준다.

중기기업중앙회 최무근 대구·경북지역본부장은 “경자년 새해에는 지역의 우수상품 발굴에 더욱 주력하고 다양한 공동 판촉 프로모션을 통해 상품 홍보 및 판로지원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김종윤 기자 kjyun@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