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한국당 임승환 경산시 국회의원 예비후보 북 콘서트 개최

발행일 2020-01-12 15:03:20 댓글 0 글자 크기 키우기 글자 크기 줄이기 프린트
임승환 자유한국당 경산시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지난 11일 경산시민회관 대강당에서 ‘성공적인 인간관계 원칙의 꿈’ 북 콘서트를 열고 총선행보를 본격화했다.

임 예비후보의 ‘정상의 메아리’ 책은 사람과 사람이 만나 좋은 인연을 만들기 위해 상대방을 이해하고 배려하는 인간관계가 가장 중요한 것을 담담하게 풀어내고 성공적인 인간관계의 원칙, 식순 스피치, 선거연설, 인간관계 실무, 언어 방법 해소 방법 등 몸담아 직접 경험했던 다양한 실천 사례를 에세이로 풀어놓은 책이다.

임 예비후보는 “이 책에서 앞으로 사람과 사람이 만나 좋은 인연을 만들고 인문학적 가치를 담은 성공적인 인간관계 등 인간이라는 기본적인 가치를 보다 중시해야 한다”고 밝혔다.

그는 “대구대, 경일대, 계명대, 금오공대 외래교수와 영남외국어대학 처장과 학장 직무대리를 거쳐 현재 한국복지사이버대학 부총장으로 재직하고 있다”며 “39년간 경산에서 당의 부름을 받고 대통령, 도지사, 국회의원 선거 유세본부장을 역임했다”고 강조했다.

임 예비후보는 “자유한국당 중앙연수원 교수, 자유한국당 중앙홍보위원, 국회입법정책 선임연구위원, 국회부의장 교육특보 등 활동을 했다”며 “35년 대학강당, 당원, 15년간 책임당원 활동을 바탕으로 행복, 복지 경산건설과 올바른 교육문화도시를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역설했다.

남동해 기자 namdh@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