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은희 나이? 방은희 전남편? 방은희 이혼? 인생다큐 마이웨이 통해 심경 밝혀

발행일 2019-12-13 10:41:57 댓글 0 글자 크기 키우기 글자 크기 줄이기 프린트
사진=TV조선 '인생다큐 마이웨이' 방은희 방송 캡처


방은희 나이, 방은희 전남편, 방은희 이혼 등이 주목 받는 가운데 방은희가 심경을 고백했다.

지난 11일 방송된 TV조선 '인생다큐 마이웨이'에서는 최근 두 번째 이혼 소식을 알렸던 방은희가 출연했다.

방은희는 "두 번째 결혼 당시에 아들에게 아빠가 있어야 한다고 생각했다. 이 사람이라면 아들의 아빠가 되어 줄 것 같았다"라고 말하며 "지금도 아빠로서는 괜찮은 사람이지만 남편으로서는 너무 힘들었다"라고 밝혔다.

방은희는 "그 사람이 나를 유리병 안에 가두는 것 같았다. 밥을 먹으면서도 숨이 막혔다. 하지만 나를 가둔 것은 나 스스로였다. 두 번째 결혼이니 행복하게 사는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지만 행복하지 않아서 밖으로 나오질 못했다. 내가 그렇게 나를 가두고 숨을 못 쉬게 만든거다"라고 말했다.

이어 "나를 찾고 싶어서, 너무 살고 싶어 이혼을 선택했다. 아들도 자기 때문에 그렇게 살지 말라고 말해줘서 너무 고마웠다"라고 말했다.

방은희 나이는 1967년생으로 올해 53세이며 지난 2000년 성우 성완경과 결혼했지만 2003년에 이혼했다.

이후 7년간 홀로 아들을 키우다 지난 2010년 NH미디어 김남희 대표와 두 번째 결혼을 했지만 2019년 11월 이혼했다.

신정미 기자 jmshin@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