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민들레 봉사단 드림스타트 가족 크리스마스 칸타타 공연 지원 칭송

발행일 2019-12-12 15:32:29 댓글 0 글자 크기 키우기 글자 크기 줄이기 프린트
경산민들레봉사단이 경산시드림스타트 가족에게 공연 관람을 지원했다.
경산민들레봉사단이 경산드림스타트 가족 30명에게 공연 관람을 지원했다.

경산민들레봉사단은 예산 240만 원을 들여 경산드림스타트 가족을 대상으로 ‘크리스마스 칸타타’ 공연을 선보였다.

이 공연은 ‘크리스마스’에 담긴 여러 의미를 막마다 다른 형식과 표현으로 재조명하고 크리스마스의 메시지를 오페라, 뮤지컬, 합창과 함께 전달한다.

경산민들레봉사단은 매년 드림스타트 가족에게 연 2회 이상 공연 관람을 지원하고 있다. 또 경로당, 요양원 등에 노래교실과 마인드 강연 등 다양한 문화공연을 후원하고 있다.

공연을 관람한 이모(38·여)씨는 “크리스마스의 의미를 생각해 볼 수 있는 공연으로 노래와 춤, 연극 등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며 “공연관람을 지원해 준 경산민들레봉사단에 감사한다”고 감사를 표시했다.

신종일 경산민들레봉사단 회장은 “드림스타트 아동들이 문화적으로 소외되지 않고 다양한 공연을 경험하고 접하면서 정서적으로 안정되고 가족 간 사랑이 더욱 돈독할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도록 계속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남동해 기자 namdh@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