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윤지 남편 치과의사 정한울? 동상이몽 시즌2, 훈남 남편 공개와 둘째 임신 고백 "21주차"

발행일 2019-12-06 13:39:47 댓글 0 글자 크기 키우기 글자 크기 줄이기 프린트
사진=SBS '동상이몽2' 방송 캡처


이윤지 남편 치과의사 정한울이 관심인 가운데 '동상이몽 시즌2'에 합류한 배우 이윤지가 결혼과 임신에 관한 솔직한 고백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2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배우 이윤지 부부가 새로운 '운명 커플'로 합류, 치과의사 남편 정한울과 다섯 살 딸 라니 양과 함께하는 일상을 최초로 공개했다.

결혼 6년 차를 맞은 이윤지·정한울 부부는 9년 전 의사와 환자 사이로 처음 만나게 됐다고 밝혔다. 이후 두 사람은 다른 장소에서 우연히 다시 만나게 됐다고. 이윤지는 “당시 서른 살이었는데 너무 결혼이 하고 싶었다”며 마스크를 벗은 남편의 모습에 반해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고 이야기했다.

이어 공개된 영상에서는 이윤지의 다섯 살 딸 라니가 공개됐다. 이윤지를 똑 닮은 라니는 천진난만한 매력으로 보여줬다. 그런가 하면 하원한 라니와 시간을 보내던 이윤지는 라니와 친구처럼 장난을 치고 돌발 상황에도 화를 내지 않고 침착하게 대처하는 등 육아 고수의 면모를 보여 감탄을 자아냈다.

이날 방송에는 이윤지의 둘째 임식 소식이 전해지기도 했다. 남편에게 맥주를 건네주며 "맛있겠다"는 이윤지에게 라니가 "엄마는 라돌이 때문에 못 먹는다. 왜냐면 라돌이가 먹게 된다"며 의미심장한 말을 전한 것. 이어진 인터뷰 영상에서 이윤지는 "기다리고 기다리던 둘째가 찾아왔다"며 반가운 소식을 전해 MC들의 축하를 받았다.

정한울은 "벌써 라니도 식구를 셀 때 네 명으로 센다. 라니도 그렇게 준비하는 걸 보면 저도 거기에 뒤처지지 않게 준비를 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윤지 남편 정한울의 직업은 치과 의사로, 모 대학병원에서 근무 중인 교수다.

신정미 기자 jmshin@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