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연시 맞아 다채로운 문화행사도||난방비 절약 아이템 등 겨울철 필수 용품 특가 판매

▲ 롯데백화점 대구점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크리스마스를 주제로 제작된 이색 식기 세트들을 판매하고 있다. 영국 도자기 브랜드 ‘로얄 알버트’는 크리스마스에만 한정으로 생산되는 홀리데이 크리스마스를 선보인다. 대·중·소 접시 각각 1개와 찻잔으로 구성됐다.
▲ 롯데백화점 대구점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크리스마스를 주제로 제작된 이색 식기 세트들을 판매하고 있다. 영국 도자기 브랜드 ‘로얄 알버트’는 크리스마스에만 한정으로 생산되는 홀리데이 크리스마스를 선보인다. 대·중·소 접시 각각 1개와 찻잔으로 구성됐다.


지역 유통업계에서는 겨울 시즌을 맞아 다양한 기획전을 마련한다. 난방비 절약 아이템 등 겨울철 필수 용품을 특가에 판매하는가하면 연말연시를 맞아 가족들과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문화행사를 준비한다.



◆대구백화점

대구백화점은 2019년 한해를 마무리하며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공연을 마련한다.

산타와 마술사가 함께하는 공연 크리스마스의 기적은 오는 20~25일 대구백화점 본점 10층 프라임홀에서 열리며 귀여운 요정들이 만들어가는 따뜻한 겨울이야기 인형극 ‘구둣방 할아버지와 꼬마산타’는 오는 31일까지 대구백화점 프라자점 5층 레오문화홀에서 공연한다.

재즈 팝 밴드 ‘클래시도미넌트의 단독 송년 콘서트’는 오는 16일 대구백화점 본점 10층 프라임홀에서 열릴 예정이다.

또 오는 21일에는 크리스마스 원데이 클래스 행사로 ‘크리스마스에 즐기는 스페인 요리’ 강좌가 마련된다. 스페인 요리 해산물닭고기빠에야와 하몽을 곁들인 샐러드, 샹그리아를 만들어보고 함께 즐길 수 있는 시간으로 구성된다. 수업료는 1회 1만 원이며 재료비 2만5천 원은 별도다.

◆롯데백화점 대구점

롯데백화점 대구점에서는 오는 8일까지 겨울철 실내 필수품 가습기와 난방비 절약을 위한 다양한 아이템을 대거 선보인다.

먼저 대구점 8층 리빙관 린나이 매장에서는 물탱크를 사용하지 않고 일반 PET병을 사용해 번거로움이 없고 위생적으로 사용 가능한 ‘부토&보틀 미니 가습기’를 5만9천 원에 판매한다.

또 향균 세라믹볼이 물을 필터링해 깨끗하게 사용 가능한 ‘길리 타워형 초음파 가습기’를 24만9천 원에 만나볼 수 있다.

헬러 매장에서는 나노입자의 초음파 방식으로 눅눅함이나 물맺힘 없이 언제나 쾌적하게 사용 가능한 ‘Geek 대용량 초음파 굴뚝 가습기’를 우대가인 13만 원에 내놓으며, 저전력 사용으로 전기요금 부담없이 경제적으로 사용 가능한 ‘보국 에어셀 포근 민들레 온수매트’를 19만9천 원에 우대가에 판매한다.

또 쿡라이프의 퀸센스 모던 인덕션 304주전자를 5만9천 원에 판매하며 두패밀리 매장에서는 재활용이 가능한 SEBS(에라스로마) 재질로 제작한 ‘라겔레 핫팩’을 1만9천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밖에 크리스마스를 맞아 크리스마스를 주제로 제작된 이색 식기 세트들을 판매하고 있다. 영국 도자기 브랜드 ‘로얄 알버트’는 크리스마스에만 한정으로 생산되는 홀리데이 크리스마스를 선보인다. 대·중·소 접시 각각 1개와 찻잔으로 구성됐다.

◆대구신세계백화점

대구신세계백화점은 오는 12일까지 지하 1층 10개 베이커리 브랜드 매장에서 ‘어서와! 빵지순례는 처음이지?’ 행사를 진행한다.

참여 매장은 나블리 베이커리, 강릉 팡파미유, 베이커스, 교토마블, 바치, 카페슈슈, 메나쥬리, 곤트란 쉐리에, 몽슈슈, 근대골목단팥빵이다.

참여 방법은 빵지순례매장 방문 후 1만 원 이상 구매 후 신세계 앱을 이용해 빵지순례 이벤트 스탬프를 찍으면 된다.

3·5·7·10회차에 각각 빌리디언리프 아메리카노 1잔, 오설록 1잔,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1스쿱, 메나쥬리 동물케잌 1호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7층 아동장르에는 탑키즈 매장이 신규 오픈했다.

트렌디한 감성으로 풀어낸 베이직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스텔라 다운점퍼, 남아 폴라리스 푸퍼 점퍼, 겨울왕국 맨투맨 티셔츠(민트/핑크), 남아 스트레이트 밴딩 데님 팬츠, 아동 수면 베스트, 여아 리얼구스 크루넥 점퍼 등이 있다.

◆이랜드리테일

대구·경북권 이랜드리테일(동아백화점,NC아울렛)에서는 오는 10일까지 행복을 나누는 ‘크리스마스 마켓’ 테마 행사를 실시한다.

동아백화점 쇼핑점에서는 올젠·에디션·지오지아·앤드지 등이 참여하는 쇼핑점 단독 신성통상 최대 80% 그룹대전과 모스코나·오스본 동아TOP 여성브랜드 겨울상품 특가전, 에코로바 겨울상품 19·29·39천 원 균일가전, 락앤락 최대 75% 오프 창고대개방전 등이 열린다.

또 아동 융기모 대전과 리틀브렌·더데이걸·펠릭스키즈 등의 X-MAS 해피 프라이스! 패션 기프트 30% 할인 특가전, 캐주얼 겨울아우터 최대 70% 오프 특가전, 아동 겨울 방한의류 마감전이 마련된다.

이밖에 김영주골프·트레비스 골프웨어 겨울상품 최대 90% 모음전과 생활토탈매장 모던하우스 핫한 보온대전을 비롯 5만 원 이상 구매시 10만 원 상당의 혜택 쿠폰이 들어있는 모던하우스 캘린더 증정 행사, 집에서 즐기는 크리스마스 홈파티 할인전, 2019년 결산 베스트 가구 상품전 등이 진행된다.

지하 1층 식품매장에서는 8일까지 메리 크리스맛스 홈파티 추천요리 할인대전 등을 실시한다.



김지혜 기자 hellowis@idaegu.com
저작권자 © 대구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