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냐 기린호텔? 신서유기7, 규현 꽝 없는 뽑기...이수근-은지원은?

발행일 2019-11-18 16:19:42 댓글 0 글자 크기 키우기 글자 크기 줄이기 프린트
사진=tvN '신서유기7' 방송 캡처


조규현이 케냐 기린 호텔을 뽑은 가운데, 이수근과 은지원 역시 함께 케냐로 떠날지 관심이 집중된다.

15일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신서유기7'에서는 레트로 특집으로 '강호동, 송민호, 피오', '이수근, 은지원, 규현'으로 나뉘어 3 대 3 레이스, 네 글자 목적지 맞히기가 이어졌다.

정답은 '대성리역'이었고, 문제를 늦게 맞혔음에도 이수근의 활약으로 이수근, 은지원, 규현이 먼저 대성리역에 도착해 미션에 성공했다. 이어 꽝 없는 뽑기판에 도전했다.

승리한 규현팀은 총 5번의 기회가 있었다. 그리고 규현의 차례에서 규현은 예상치 못한 위기에 놓였다. 바로 '케냐 기린 호텔 숙박권'에 당첨된 것.

규현은 숙박권을 뽑고 주변을 돌아봤지만 이수근과 은지원은 이미 그와 멀리 떨어진 상황이었다.

규현은 "빨리 여기로 와라"고 외쳤지만, 은지원은 "왜 하필 기린을 뽑냐"며 하소연을 해 웃음을 안겼다.

한편 케냐 기린 호텔은 실제로 기린들과 함께 숙박한다고 전해져 충격을 안겼다.

신정미 기자 jmshin@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