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서효림&김수미 아들 정명호씨 열애, 김수미 '최고의 한 방'에서 서효림 애정 드러내 눈길

사진=MBN '최고의 한방' 방송 캡쳐


‘최고의 한방’이 재방송 되는 가운데, 배우 김수미가 후배 배우이자 아들의 연인 서효림에 대한 속 마음을 전해 눈길을 끈다.

지난 5일 방송된 MBN ‘살벌한 인생수업-최고의 한방’에는 큰아들 탁재훈이 엄마 김수미를 위해 준비한 ‘태안 갯벌 여행’이 그려졌다. 김영옥이 특별 게스트로 합류해 김수미와 40년 우정을 자랑했다.

이날 김영옥은 김수미에게 최근 전해진 서효림과 김수미 아들의 열애 소식에 대해 물었다.

김수미는 “아들이 마흔이 넘은 나이인데 자기가 어련히 알아서 택했겠나. 혹여나 내 마음에 들지 않아도 어쩔 수 없지만, 다행히 내 마음에 꼭 든 아이다”고 서효림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김영옥은 "어른이 보기에도 참 괜찮더라고. 어린애 같지 않고 착해 보여. 옛날에 김수미 같기도 해서 (기사를 보며) 혼자 웃었다"고 서효림 칭찬을 한 후 "결혼할 거면 지딱지딱 빨리해버려"라며 정명호와 서효림의 결혼을 재촉했다.

앞서 지난달 서효림은 김수미의 아들 정명호 씨와 교제 중임을 밝혔다. 서효림 소속사 마지끄 측은 지난달 23일 "서효림씨가 김수미씨의 아들과 연애 중인 것이 맞다"며 "서로 오랜 시간 알고 지내오다 최근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전했다.

한편, '최고의 한방'은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부터 MBN을 통해 본방송이 전파를 탄다.

신정미 기자 jmshin@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신정미기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