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양치승 헬스장? 최은주?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새로운 보스 양치승 화제

사진=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양치승&최은주 방송 캡쳐


양치승 헬스장, 최은주 등이 주목 받는 가운데 양치승이 KBS2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새로운 보스로 등장했다.

지난 3일 방송된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는 양치승 관장의 300평 규모의 헬스장이 등장해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강남 한복판에 위치한 양치승 관장의 헬스장에는 120여개의 운동기구가 준비되어 있으며 하루 500~600명의 손님들이 방문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양치승 관장은 자신을 소개하며 “2AM, 2PM, BTS 진, 김우빈, 홍종현, 이수혁, 성훈, 박재범 등 연예인들의 트레이닝을 담당했다”고 밝혔다.

양치승 관장이 담당하고 있는 라인업을 들은 MC들은 “모델 지망생들이 많이 가는 것 같다"라고 답했고 양치승 관장은 "24시간 운영과 저렴한 헬스비 때문에 그렇다"라고 말하며 이유를 꼽았다.

또한 이날 헬스장에는 배우 최은주가 깜짝 등장했다. 이날 최은주는 체육관 내 회원들의 운동을 함께 지도하고 있었고 최은주는 자신을 소개하며 "연기생활 24년차이자 배우 겸 피트니스 선수 겸 트레이너 2년차 최은주다"라고 자신을 소개했다.

신정미 기자 jmshin@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신정미기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