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 대학생 대상 디지털가전 할인 행사 등 

▲ 롯데백화점 대구점 7층 스포츠관 내셔널지오그래픽 매장에서는 오는 30일까지 수험표를 지참한 고객을 대상으로 바이스 숏패딩 구매 시 최대 8만 원의 마일리지를 지급한다.
▲ 롯데백화점 대구점 7층 스포츠관 내셔널지오그래픽 매장에서는 오는 30일까지 수험표를 지참한 고객을 대상으로 바이스 숏패딩 구매 시 최대 8만 원의 마일리지를 지급한다.


지역 유통업계에서는 202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룬 예비 대학생들을 겨냥한 프로모션 등 다양한 행사를 마련한다.



대구백화점은 동성로에 위치한 본점을 중심으로 수험생을 위한 특별 판촉 행사를 진행한다.



인기 스시 매장인 스시메이진에서는 15일까지 수험표를 제시하면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영풍문고에서는 다음달 13일까지 도서 구입시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대구백화점 본점 1층 쩐주단에서는 15~16일 밀크티 등 3가지 품목에 대해 수험표를 제시하면 1+1(원 플러스 원) 행사를 연다.



뷰티 편집샵 코스메피아는 수험표 지참 고객을 대상으로 스킨케어 샘플 3종을 증정하고, 삐에로쑈핑에서는 오는 24일까지 구매 금액별로 최대 2만 원 할인해 준다.



롯데백화점 대구점에서도 수험표 지참 고객을 대상으로 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마련한다.



9층 지역 토종 헤어 브랜드 미담장 더클래스에서는 수능일부터 내달 1일까지 50% 할인된 가격에 서비스를 제공한다. 수험생과 동반한 지인도 20% 할인 받을 수 있다.



7층 스포츠관 내셔널지오그래픽 매장에서는 오는 30일까지 바이스 숏패딩 구매 시 최대 8만 원의 마일리지를 지급한다.



지하 2층 식품관 젤라또 전문 디저트 카페 프로즌 바라이드에서도 오는 21일까지 젤라또 전 품목 20% 할인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5층 샤롯데 스퀘어에서는 16~17일 오후 2~5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인생타로점 이벤트도 마련된다.



이마트는 오는 27일까지 수능을 마친 예비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노트북 등 디지털가전·소품 행사를 진행한다.



대표 상품으로 ‘일렉트로맨 노트북(69만9천 원)’ 구매 시, 17만9천 원 상당의 ‘2019 MS Office’를 증정한다.



삼성, LG 등 인기 노트북에 대해서는 다양한 가격 할인 행사를 비롯해 결제카드에 따라 최대 15만 원의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하는 행사를 마련한다.



또한 이마트 내 애플스토어 매장에서 'iPad 7세대' 전품목을 KB국민카드(KB국민BC카드 제외)로 구매시 10% 할인한다.



김지혜 기자 hellowis@idaegu.com
저작권자 © 대구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