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전속 모델 스타 팬사인회 열려||제휴카드 특별혜택 및 사은행사도

▲ 대구백화점이 8일 오후 2시부터 2시30분까지 프라자점 4층 프리미엄 수입브랜드 편집숍 룬샘플세일에서 배우 황신혜를 초청해 브랜드 홍보 및 팬 사인회를 진행한다. 사진은 룬샘플세일 매장 모습.
▲ 대구백화점이 8일 오후 2시부터 2시30분까지 프라자점 4층 프리미엄 수입브랜드 편집숍 룬샘플세일에서 배우 황신혜를 초청해 브랜드 홍보 및 팬 사인회를 진행한다. 사진은 룬샘플세일 매장 모습.


이번 주말 지역 유통가에서는 팝업스토어, 스타일링 제안 등 다양한 행사가 마련된다.



제휴카드 특별혜택 및 사은행사를 비롯 브랜드 전속 모델로 나선 스타들의 팬사인회도 진행될 예정이다.



◆대구백화점



대구백화점이 8일 오후 2시부터 3시30분까지 프라자점 4층 프리미엄 수입브랜드 편집숍 룬샘플세일에서 인기 배우 황신혜를 초청해 브랜드 홍보 및 팬 사인회를 진행한다.



배우 황신혜와의 포토타임을 비롯해 스타일링 제안 등 다양한 행사를 마련해 방문 고객들에게 특별 추억을 선물할 예정이다.



룬샘플세일은 아울렛보다 저렴한 프리미엄 수입브랜드 편집숍으로 해외 유명 브랜드 산드로, 마쥬, 메종키츠네, ba&sh, 부세미 등 의류 및 잡화 품목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이와 함께 대백프라자 스페셜위크 기간인 8~10일 전 품목 10% 추가 할인 프로모션도 펼쳐진다.



한섬 더블마일 스페셜 위크도 8~10일 프라자점 2·4·5층 각 매장에서 열린다. 타임, 래트바이티, 랑방에서는 100만 원 이상 구매 시 10만 포인트를 적립받을 수 있다.



캘빈클라인, DKNY, 톰그레이하운드, 시스템, SJSJ에서는 50만 원 이상 구매 시 5만 포인트를 즉시 적립해 준다.



본점 남성 정장 ZEN은 8~14일 6층 이벤트홀에서 가을 패션의류 초특가 기획전을 마련한다. 정장 상·하의 세트를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롯데백화점 대구점



롯데백화점 대구점 지하 2층 행사장에서는 8~13일 아웃도어 대표 브랜드의 다양한 겨울 방한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 특집전이 열린다.



‘콜핑&블랙야크 2대 브랜드 특집전’에서는 치다운 재킷, 티셔츠, 블랙야크 경량다운 재킷 등 이월상품을 30~7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9일에는 5층 샤롯데 스퀘어에서 오후 3시부터 콜핑 전속모델 김래원의 팬 사인회가 진행된다.



사인회 참석권은 7층 콜핑 본매장에서 당일 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증정한다.



◆대구신세계백화점



대구신세계백화점에서는 트렌디 팝업스토어를 연다.



클래식한 파카에 생동감 넘치는 실사 이미지를 프린팅한 라이닝으로 유니크한 감성을 더한 브랜드 프리덤데이 패딩은 오는 30일까지 3층 매장에서 BASILEA, GINEVRA, INNSBRUCK, MISSOURI를 선보인다.



고급스러움과 우아함, 그리고 친근하면서 편안함을 담은 친구같은 브리티쉬 감성의 편집숍 캐시미어 하우스에서는 2층 행사장에서 카디건, 베스트, 풀오버, 머플러, 숄 등을 선보인다.



6층 뉴발란스에서는 오는 14일까지 대표 롱다운과 숏다운 제품을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여성 리버서블 구스 다운 점퍼와 액티브 구스 롱·숏 다운 점퍼 등이 있다.



4층 모던 캐주얼 룩 브랜드 W9에서는 8~17일도 베이직 풀오버와 야크 터틀넥 롱 원피스를 선보인다.



다양한 제휴카드 특별혜택 및 사은행사도 마련돼 있으며 전 장르 합산 15만 원 이상 결제시 장바구니도 증정한다.



◆이랜드리테일



대구·경북권 이랜드리테일(동아백화점, NC아울렛)에서는 오는 12일까지 ‘가을겨울 유명브랜드 스페셜’행사를 실시한다.



동아백화점 쇼핑점에서는 가을겨울 유명브랜드 스페셜 행사로 블랙야크, 머렐, 콜핑, 웨스트우드, 마모트, 에코로바 등이 참여하는 아웃도어 다운 최대 70% 오프대전을 비롯 ENC, 숲, 로엠, 제이빔 등의 영캐주얼 최대 80% 특가전이 열린다.



또 닥스, 엘레강스, 니콜밀러, 피에르가르뎅 핸드백 60~50% 오프 고객 초대전 및 NII, 리트머스, 흄, H커넥트 캐주얼 최대 70% 오프 방한대전과 아동·여성의류 유명브랜드 대전, 올젠·피에르가르뎅 라이벌전 등을 실시한다.



NC아울렛 엑스점에서는 가을겨울 유명브랜드 스페셜 행사로 인디고키즈, 셀덴, 오후, 헌트키즈, 유솔, 리틀브렌이 미리 준비하는 우리아이 스키복 제안대전과 인기 토틀러 겨울준비 이월상품 50~60% 오프대전, 미샤, 엘레강스, V벤치, 베스띠벨리, 꼼빠니아, 애니바디, 멜본, ab.plus 등 8대 유명 브랜드 대전이 열린다.



또 케네스레이디, 보에띠, 인디고뱅크, 스파오, 카파, 미즈노, 웨스트우드, 팬텀골프, 디즈니골프 등이 참여하는 9대 유명브랜드 대전도 진행된다.



김지혜 기자 hellowis@idaegu.com
저작권자 © 대구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