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25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본점 열린광장서 ||샌드위치, 커피, 떡볶이,

▲ DGB대구은행이 24~25일 본점 열린광장에서 오이소 플리마켓을 연다.
▲ DGB대구은행이 24~25일 본점 열린광장에서 오이소 플리마켓을 연다.


DGB대구은행이 24~25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본점 열린광장(대구도시철도 2호선 3번 출구)에서 오이소 플리마켓을 개최한다.



플리마켓은 지역 소상공인 홍보의 장 제공 및 IM샵 결제 체험을 통한 경제 활성화 도모를 위해 마련됐다.



플리마켓은 DGB대구은행이 지난달 새롭게 출시한 생활금융 플랫폼 IM샵 입점 업체를 중심으로 진행된다. 대구의 소상공인 판매 업체 50여 곳이 참가해 샌드위치, 커피, 떡볶이를 비롯해 잼, 건어물, 수제청 등 식자재, 의류, 가방과 쥬얼리를 판매한다.



현금·카드 결제는 물론 IM샵 퀵서비스 또는 QR결제 등의 결제 플랫폼을 이용해 구매할 수 있다.



IM샵 관련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오이소 마켓의 IM샵 광고판에 칩 던지기 게임을 통해 그립톡, 에코백, 인형 등을 제공하고, IM샵 퀵 서비스 가입 시 캐릭터 가방고리, IM샵 QR결제 인증 시 에코백을 증정한다.



김태오 은행장은 “생산자와 소비자가 직접 만나 중간 마진을 줄여 보다 합리적으로 제공하는 플리마켓 형태의 ‘오이소 마켓’ 개최로 영세 소상공인의 판로를 개척해 지역 소상공인에게 활력을 주고, 지역 경제가 활성화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지혜 기자 hellowis@idaegu.com
저작권자 © 대구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