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전역 화성파크드림 견본주택 10월4일 공개

발행일 2019-10-01 14:33:31 댓글 0 글자 크기 키우기 글자 크기 줄이기 프린트

죽전역·용산역 더블역세권에 브랜드타운 중심 프리미엄

고속철도 서대구 역세권 개발 발표로 서대구 맨하튼 부각



화성산업이 10월4일 견본주택을 공개하는 ‘죽전역 화성파크드림’의 조감도.


화성산업이 대구시 달서구 감삼동에 건립되는 ‘죽전역 화성파크드림’의 견본주택을 오는 4일 공개한다.

죽전역 화성파크드림은 지하 4층, 지상 38층 규모로 아파트는 144세대(전용면적 63㎡, 84㎡), 오피스텔은 68실(전용면적 84㎡)에 총 212세대로 구성된다.

죽전역 화크드림이 위치하는 죽전네거리 인근은 대구시가 발표한 서대구 역세권 대개발 미래비전으로 서대구권의 맨해튼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시는 2030년까지 사업비 14조4천억 원을 투자해서 서대구 고속철도 역세권 개발을 추진할 계획이다. 특히 죽전네거리는 토지거래계약 허가구역으로 포함되지 않아 개발사업에 대한 반사이익을 볼 수 있을 것이란 것이 전문가의 견해이다.

죽전역 화성파크드림은 전세대를 전용면적 84㎡이하 실속형 타입으로 구성했다.

또 판상형 4베이로 남향중심(남향, 남동향, 남서향)으로 배치하는 혁신적 설계를 선보인 게 특징이다.

부분별로 수납공간을 특화했으며 옵션에 대한 고객의 부담을 최소화하고자 시스템에어컨(안방, 거실), 현관중문, 빌트인 김치냉장고(아파트), 빌트인 냉장고, 냉동고(오피스텔), 하이브리드 쿡탑, 주방상판 엔지니어드 스톤 등을 제공한다.

또 디지털 시대를 앞서가는 첨단시스템으로 편리한 삶을 누릴 수 있다.

스마트홈시스템을 적용으로 홈네트워크를 통해서 승강기 호출, 스마트폰 어플제어, 조명, 가스, 난방 원격제어, 원격검침, 원터치 방범설정을 지정할 수 있다.

공동현관 자동문 열림 및 승강기 호출기능 등을 탑재된 블루투스 4.0 원패스 시스템을 도입한다.

부동산 전문가들은 “몇 년 전 동대구역 역세권 개발로 인해 수성구 범어네거리를 중심으로 부동산 시장이 들썩였다”며 “죽전네거리를 중심으로 한 인근지역은 지난해 정부가 지정한 투기과열지구에 포함되지 않고 서대구 고속철도 건설로 인한 역세권 토지거래계약 허가구역에서도 제외되면서 최근 범어네거리에 이어 죽전네거리가 대구의 2번째 맨해튼 프로젝트로 떠오르고 있다”고 설명했다.

견본주택은 대구시 달서구 감삼동 599-49번지에 있다.

이동률 기자 leedr@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