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라이온즈, 라팍 한가위 이벤트 진행

발행일 2019-09-08 13:07:37 댓글 0 글자 크기 키우기 글자 크기 줄이기 프린트
삼성 라이온즈가 추석 연휴를 맞아 12일부터 열리는 한화 이글스와의 홈 2연전 동안 ‘경품수확! 라팍 한가위!’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이날 대구 삼성 라이온즈 파크(이하 라팍)를 찾은 팬들은 삼성 라이온즈 모바일 앱 출석 체크를 하면 100% 경품 당첨이 되는 기회를 얻는다.

출석체크를 통해 받은 경품 쿠폰을 제시하면 투썸플레이스 기프트카드, 에버랜드 자유이용권을 비롯해 블레오 패밀리 배지, 올드 유니폼 배지, 퍼스티팀 기념구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앱을 설치하지 않은 고객도 장일 앱을 설치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경기 시작 1시간30분 전부터 경기 종료 후 20분 내에 라팍 2층 전설로 주차장 옆 ‘라팍 한가위 센터’에서 경품 수령이 가능하다.

또 타이거에어 타이완과 함께하는 퀴즈퀴즈 정답자 가운데 1명을 추첨, 대만 왕복 항공권도 선물한다. BC카드를 사용하는 팬들은 BC카드 앱 이벤트에 참가한 후 현장 매표소에서 BC카드로 결제하면 즉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제2회 백정현 사진전도 열린다.

백정현이 직접 찍은 사진 작품 15점이 3루 블루존 뒤 콘코스에 2연전 동안 전시된다. 13일 경기에 앞서 백정현 팬 사인회가 진행된다.

삼성 선수 모습이 담긴 포토카드 인화 서비스도 무료로 제공된다. 포토카드 발권기에서 직접 출력 가능하며 이틀간 2천200장이 준비돼 있다. 이 중 포토 교통카드(티머니 충전용) 200장도 포함돼 있다. 포토카드 발권기는 블루존 뒤 콘코스에서 이용할 수 있다.

신헌호 기자 shh24@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