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릉군, 저출생 극복 인식개선 캠페인 전개

발행일 2019-09-05 20:00:00 댓글 0 글자 크기 키우기 글자 크기 줄이기 프린트

효율성 극대화 위해 군민체육대회에서 마련

울릉군청 관계자들이 육아지원 홍보물을 나눠주며 저출생 극복 캠페인을 하고 있다.


울릉군청 관계자들이 육아지원 홍보물을 나눠주며 저출생 극복 캠페인을 하고 있다.
울릉군은 5일 울릉공설운동장에서 열린 울릉군민체육대회와 연계해 ‘저출생 극복 인식개선 캠페인’을 펼쳤다.

이번 캠페인은 ‘같이하는 함께 육아, 가치 있는 행복 육아’라는 슬로건 아래 군민체육대회를 찾는 군민들을 대상으로 전개됐다.

이날 캠페인은 인구감소의 심각성을 알리고 저출산에 대한 군민의 인식개선에 이바지하고자 마련됐다.

군민체육대회에서 행사를 펼친 것은 군민들의 접근성과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서다.

또 이동홍보관 운영으로 ‘행복한 육아 지원’ 리플릿과 홍보 물품을 배부해 군민들의 호응을 얻었다.

울릉군은 인구 늘리기 정책의 하나로 내 고장 내 직장 울릉군 주소 갖기 운동, 찾아가는 인구교육 등을 펼치고 있다.

울릉군 관계자는 “앞으로도 저출산 극복을 위한 제도적 장치와 시책을 적극 발굴하고 다양한 홍보활동 펼칠 계획이다”고 말했다.

이재훈 기자 ljh@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