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15일까지 황남빵사거리 본점과 불국점 등 경주 농특산물판매점에서 10% 할인

▲ 경주시가 추석을 맞아 9월15일까지 지역의 농특산물을 특별할인 판매한다. 사진은 특별할인 안내 포스터.
▲ 경주시가 추석을 맞아 9월15일까지 지역의 농특산물을 특별할인 판매한다. 사진은 특별할인 안내 포스터.
경주시가 추석을 앞두고 지역에서 생산한 농특산품에 대한 특별 할인행사를 추진한다.

경주시는 추석을 맞아 다음달 15일까지 경주 농특산품 판매장에서 ‘추석맞이 특별할인전’을 진행한다고 밝히고 많은 이용을 당부하고 있다.



이번 기획전은 황남빵사거리의 경주 농특산품 판매장 본점과 불국사 상가의 불국점을 찾는 고객에게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경주 농특산품 온라인 쇼핑몰인 ‘경주몰(www.gjmall.net)’에서도 동일한 혜택을 제공한다. 경주몰을 이용할 경우 5만 원 이상 주문시 무료로 택배발송을 하고 있다.



이번 할인행사는 추석을 맞아 시민들과 고향을 찾은 출향인들에게 경주의 우수한 농특산품을 선보이는 계기가 되고, 아울러 입점된 농가의 소득 증대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경주 농특산품 판매장은 본점, 불국점, 신경주역점, 서울점 등 4개 점포를 운영하고 있다. 판매장에서는 60여개 업체의 아화전통국수, 양동마을에서 생산한 다온한과, 광명협동조합의 버섯 등 460여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경주시는 지역기관단체와 기업체 등에 지역 농특산물 활용 협조를 요청했다. 또 홍보책자를 제작해 배부하면서 지역특산물을 홍보하고 있다.



경주 농특산품 할인행사 관련 문의는 경주 농특산품 판매장 본점전화 054-777-0230번과 불국점 054-741-5080번으로 하면 된다.



강시일 기자 kangsy@idaegu.com
저작권자 © 대구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