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한돈협회 상주시지부, 한돈 나눔행사 개최

발행일 2019-08-11 15:32:28 댓글 0 글자 크기 키우기 글자 크기 줄이기 프린트


대한한돈협회 상주시지부는 지난 9일 상주시청에서 돼지고기 2천300kg(1천200만 원 상당)을 기탁하는 한돈 나눔행사를 가졌다
대한한돈협회 상주시지부는 지난 9일 상주시청 전정에서 돼지고기 2천300kg(1천200만 원상당)을 기탁하는 한돈 나눔행사를 했다.

이날 기탁된 돼지고기는 한돈협회 회원들이 조성한 기금으로 구입한 것으로, 가축사육에 따른 악취 등 불편을 감수하는 인근 주민들에게 감사한 뜻을 전하고 독거노인 등 소외계층을 위해 마련됐다.

임점용 한돈협회 상주시지부장은 “축사 악취에 따른 불편함을 감수하는 인근 주민들에게 감사드리고, 한여름 무더위로 어려움이 더한 독거노인 및 소외계층에게 단백질을 제공함으로써 이웃의 정을 나누고 싶다”고 말했다.

대한한돈협회 상주시지부는 55회원 농가에서 7만 여 마리를 사육하고 있다. 매년 정기적으로 사회복지시설과 독거노인 등 소외계층에게 최고급 돼지고기를 전달하는 등 한돈 나눔행사를 통해 이웃사랑을 적극 실천해 오고 있다.

김일기 기자 kimik@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