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캐리비안베이 1+1이벤트||DGB세븐캐쉬백 카드로 해외결제 시 캐시백 혜택



DGB대구은행은 여름 방학 및 휴가 등이 시작되는 7월말~8월초 여름 성수기를 맞아 대구은행BC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전국 워터파크 할인, 해외여행 호텔 및 항공권 할인 등의 카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대구·경북권의 주요 워터파크에서 반값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대구 스파밸리에서 ‘본인 50%+동반 3인까지 40% 할인’이 적용되며 경주 블루원 워터파크에서는 ‘본인 50% 할인과 동반 3인까지 30% 할인’, 김해 롯데워터파크와 정선 하이원 워터월드에서는 종일권 대인 한정 1+1 이벤트를 실시한다.

수도권인 용인 캐리비언베이에서도 종일권 대인 한정 1+1 이벤트를 실시하며 적용기간은 워터파크별로 다르므로 대구은행 홈페이지(www.dgb.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해외 여행객들을 위한 이벤트도 다양하다. BC카드나 페이북 어플에서 마이태그 완료 후 미국 전 가맹점에서 이용금액 충족 시 최대 2만 원 캐시백 행사를 진행하며 익스피디아, 아고다, 호텔스닷컴, 트립닷컴 등에서 할인코드 입력, 전용페이지 등의 경로를 통해 결제하면 5~10% 할인혜택이 있다.

이와 함께 해외 결제액에 대해 결제 금액을 할인하는 카드도 있다.

DGB 세븐캐쉬백카드는 해외 가맹점에서 건당 3만 원 이용 시 7%, 월 최대 4만 원까지 캐쉬백을 받을 수 있다. DGB쇼핑카드는 5~10%, 월 최대 2만 원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동률 기자 leedr@idaegu.com
저작권자 © 대구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