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효진, 서지혜 등 당대 최고의 여배우들이 거쳐간 '여고괴담', 또 누가 있나

발행일 2019-07-19 10:53:24 댓글 0 글자 크기 키우기 글자 크기 줄이기 프린트
사진=디스패치


국내 공포영화들 중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의 인기를 얻었던 영화 '여고괴담' 시리즈가 부활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영화 '여고괴담 리부트 : 모교'(감독 이미영)가 지난 9일 첫 촬영을 시작했으며 배우 김서형이 주인공 '은희' 역으로 출연을 확정해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여고괴담'은 당대 최고의 여배우들이 거쳐간 것으로도 유명하다.

'여고괴담1(1998)'에서는 배우 김규리와 최강희, 박진희, 이미연, 이용녀 등이 출연했다.

'여고괴담 두번째 이야기(1999)'는 배우 김민선, 박예진, 공효진, 이영진 등이 출연해 큰 인기를 얻었다.

여고괴담의 세 번째 시리즈는 '여고괴담3-여우 계단(2003)'으로 배우 박한별, 송지효 등이 출연 '여고괴담4-목소리(2005)'에서는 김옥빈, 서지혜, 차예련, 김서형이 출연했다.

마지막으로 '여고괴담5-동반자살(2009)' 편에는 배우 오연서, 장경아, 손은서 등이 출연했다.

한편 '여고괴담 리부트 : 모교'는 올 하반기 촬영을 마무리 할 예정이다.

online@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