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 육영숲어린이집 알뜰바자회 수익금 장학기금 기탁

발행일 2019-07-09 15:45:36 댓글 0 글자 크기 키우기 글자 크기 줄이기 프린트
경산시 진량읍 육영숲어린이집은 지난 8일 환경사랑알뜰바자회 수익금을 경산시장학회에 전달했다.
경산시 진량읍 육영숲어린이집(원장 허인숙)은 지난 8일 경산시장학회를 방문해 환경사랑알뜰바자회를 통해 얻은 수익금 142만 원을 장학기금으로 기탁했다.

올해로 8회째 맞이하는 환경사랑알뜰바자회는 물건을 판매할 뿐 아니라 환경보존까지 고려한 행사로 참가하는 원아와 학부모님들이 일회용품을 일체 사용하지 않고 집에서 직접 접시와 수저를 준비하는 등 쓰레기 줄이기 운동에 동참하고 있다.

매년 알뜰바자회를 개최해 수익금을 좋은 일에 기부해 온 육영숲어린이집은 환경사랑을 실천하는 바자회를 통해 지역 사회에 대한 환원과 더불어 환경 보호운동을 실천하는 등 사회 공헌 활동에 앞장서며 지역민들의 귀감이 되고 있다.

허인숙 원장은 “행사에 참여해주신 주민 여러분과 준비에 힘쓰신 학부모님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법으로 친환경 운동과 지역 학생을 위한 장학기금 기탁도 이어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남동해 기자 namdh@idaegu.com
<저작권자ⓒ 대구·경북 대표지역언론 대구일보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